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2026-06-22 09:11
10,45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이강인 기사 보고 깜짝 놀랐네. 전문가들이 이강인 EPL 이적 강권한다고 그러는데, 그중에서도 애스턴 빌라랑 뉴캐슬이 언급되더라고.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맨날 고생하는 거 보면서 빅리그 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진짜 현실화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설렌다 ㅋㅋ 애스턴 빌라 요즘 4위 돌풍 일으키면서 분위기 엄청 좋던데, 이강인이 거기 가면 진짜 포텐 제대로 터질 것 같지 않음?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만약 이강인이 애스턴 빌라 간다면, 아무래도 손흥민 다음 EPL 코리안리거로 자리 잡는 건 시간 문제일 것 같아. 애스턴 빌라가 중원 뎁스가 그렇게 두터운 편은 아니라서 이강인 특유의 볼 컨트롤이랑 시야, 패스 능력이면 주전 경쟁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거든. 특히 애스턴 빌라 공격 전개가 빠른 팀이라 이강인이 연계 플레이도 잘 해줄 것 같고. 아 그리고 보니까 일본 국대 수문장 스즈키 자이온도 애스턴 빌라랑 리즈에서 노리고 있다던데, 만약 둘 다 애스턴 빌라로 가면 한일 빅리그 더비 보는 재미도 쏠쏠하겠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애스턴 빌라가 제일 잘 어울릴 것 같긴 한데, 뉴캐슬도 나쁘지 않을 듯. 뉴캐슬은 돈도 많고 팀 성장세도 좋아서 이강인한테 투자도 아끼지 않을 것 같고. 근데 뉴캐슬은 아무래도 중원이 좀 더 빡빡해서 주전 자리 잡기가 애스턴 빌라보단 어려울 수도 있겠다 싶네. 그래도 어느 팀이든 마요르카보단 훨씬 좋으니까 얼른 오피셜 떴으면 좋겠 ㅠㅠ
형들은 이강인 어디로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음? 애스턴 빌라? 아니면 뉴캐슬? 아니면 다른 팀? 솔직히 그냥 EPL만 가도 감격일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이왕이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팀으로 갔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줘!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이런 예측불가 드랲이 더 재밌던데? ㅋㅋㅋ 매년 다 아는 얼굴들만 뽑히면 재미없잖아. 듀반차도 포텐 터지면 대박이고 망하면 뭐... 위저즈가 원래 모험 많이 하니까 그려려니 함. 그나저나 드라몬드 그린 픽은 진짜 ㅋㅋㅋㅋㅋ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밴픽은 좀 아쉬웠음. 1세트 아리야 페이커니까 이해하는데, 2세트 때 그렇게 줘버리는 건 좀 위험하지 않았나? 그래도 결국 이기긴 했지만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케인 요즘 폼이 좀 아쉬운 것 같지 않음? 뮌헨에서는 미친듯이 골 박더니 국대만 오면 뭔가 답답해 보이더라. 감독이 활용을 못하는 건지 본인이 힘든 건지 모르겠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지길 기대해봅니다.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무뇨스 잘하는 건 맞는데 콩고민주 수비가 너무 약체 아니었냐? 저런 팀 상대로는 당연히 뚫어야지 ㅋㅋㅋ EPL 풀백이 저 정도 못하면 실망임.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솔직히 오늘은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음. 요즘 폼 미쳤다고 해도 언제든 뒤집힐 수 있는 게 스포츠 아니겠냐 ㅋㅋㅋ 난 그래도 오늘 이변 한 번 기대해본다. 작년에 강팀 잡던 그 꼴찌팀 생각나네 ㄷㄷ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위저즈가 듀반차 뽑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난 솔직히 이번 드래프트는 뻔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방 먹었네. 근데 얘가 대학 때 막판 스탯만 보면 나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팀 적응이랑 주전 경쟁만 잘 하면 터질 수도 있지 않을까? 단 오늘 경기 존버 가자!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우리가 꼴찌 할 때 생각하면 지금은 선녀 아님? ㅋㅋㅋ 그때는 이기는 것 자체가 기적이었는데 ㅠㅠ 그래도 지금은 우승 경쟁이라도 하잖아. 타선 기복은 뭐 항상 있었던 일이고.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콜롬비아 경기 전반에 진짜 노잼이었는데 무뇨스가 렸지 ㅋㅋㅋ 근데 걔 소속팀이 크리스탈 팰리스 아님? 원래 그렇게 공격적인 선수였나? 팰리스 경기 잘 안 봐서 몰랐네 ㄷㄷ6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