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2026-06-22 20:52
10,87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
형들 오늘 뭐 경기 보다가 문득 생각난건데, 첼시 마두에케 요즘 폼 ㄹㅇ 미쳤던데 얘 이제 제대로 터진건가 궁금해서 글 올려봄. 어제 해외 축구 뉴스 보다가 마두에케 시즌 활약 관련 기사도 얼핏 봤는데, 뭔가 꾸준히 잘하는 느낌이더라고. 초반엔 좀 기대에 못 미치는 감도 없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스탯도 찍고 경기 영향력도 확 늘어난 것 같아서 말이지. 혹시 얘 경기 꾸준히 본 형들 있으면 요즘 어떤지 좀 알려줄 수 있음?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내가 기억하기로는 얘가 영입될 때만 해도 포텐은 확실한데 아직 설익은 느낌이 강했잖아. 근데 최근 몇 경기 보니까 드리블도 시원시원하고 골 결정력도 많이 좋아진 것 같더라. 특히 풀백 제끼고 들어가는 움직임 보면 진짜 물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던데, 혹시 전술적으로 얘한테 좀 더 자유를 주는 건지, 아니면 본인 스스로 기량이 확 올라온 건지 궁금함. 첼시 팬 형들은 요즘 마두에케 활약 보면서 어떤 부분에서 가장 만족하고 있는지, 또 앞으로 어떤 부분에서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고 보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면 고맙겠음.
솔직히 첼시가 요새 좀 어수선한 와중에도 마두에케가 이런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또 어떻게 보면 이런 혼돈 속에서 본인 존재감을 더 드러내는 기회가 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 혹시 마두에케 플레이 스타일이 바뀌었다거나, 아니면 팀 내 역할이 좀 달라진 부분 있으면 자세히 알려주면 좋겠음. 다음 시즌에도 이 기세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인데, 형들은 어떻게 예상함?
아무튼 마두에케 덕분에 첼시 경기 보는 재미가 쏠쏠해진 건 확실한 것 같음. 다들 마두에케 근황이나 앞으로 전망에 대해서 자유롭게 의견 나눠보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혹시 하현승 선수 인스타 봤음? 이번 올스타 투표 결과 보고 자기도 놀랐다고 막 올려놨던데ㅋㅋㅋㅋ 겸손한 건지 진심인 건지 모르겠음. 뭐 어쨌든 양키스 하현승 선수가 아니라 KBO 하현승 선수라서 국뽕 차오르긴 함.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1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16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