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6-23 06:08
10,38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라서 글 쓴다. 메시가 월드컵 최다골 기록 깼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소름 돋았다. 솔직히 나이도 있고 해서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 불꽃일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클로제 기록을 넘을 줄은 상상도 못 했음. 맨날 호날두랑 비교되면서 누가 최고네 마네 논쟁 많았는데, 이런 기록 하나하나가 결국 메시를 더 위대한 선수로 만들고 있는 것 같다. 진짜 이번 월드컵 우승까지 하면 그냥 GOAT 확정 아닌가 싶다.
솔직히 이번 월드컵 보면서 메시 플레이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좀 들렸잖아. 근데 중요한 순간마다 터뜨려주고, 팀을 이끄는 모습 보면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클로제도 대단한 선수였지만, 메시는 공격형 미드필더에 가까운 플레이를 하면서도 저렇게 많은 골을 넣었다는 게 진짜 경이로운 것 같다. 다른 스포츠 커뮤니티에서도 지금 메시 찬양 일색이던데,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일 듯. 아르헨티나가 우승하면 진짜 역사에 길이 남을 월드컵이 될 것 같다.
아직 월드컵 진행 중이라 앞으로 또 어떤 기록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메시의 최다골 기록은 당분간 깨지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다른 선수들도 대단한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메시의 존재감은 역시 독보적인 것 같음. 형들은 이번 월드컵에서 어떤 선수가 제일 인상 깊었음? 메시 말고도 잘하는 선수들 진짜 많던데.
아무튼 오늘 뉴스 보고 갑자기 축구이 차올라서 주저리주저리 써봤다. 다들 남은 월드컵도 재미있게 즐기자고! 메시 우승 가즈아!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월드컵 보면서 메시 플레이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좀 들렸잖아. 근데 중요한 순간마다 터뜨려주고, 팀을 이끄는 모습 보면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클로제도 대단한 선수였지만, 메시는 공격형 미드필더에 가까운 플레이를 하면서도 저렇게 많은 골을 넣었다는 게 진짜 경이로운 것 같다. 다른 스포츠 커뮤니티에서도 지금 메시 찬양 일색이던데,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일 듯. 아르헨티나가 우승하면 진짜 역사에 길이 남을 월드컵이 될 것 같다.
아직 월드컵 진행 중이라 앞으로 또 어떤 기록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메시의 최다골 기록은 당분간 깨지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다른 선수들도 대단한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메시의 존재감은 역시 독보적인 것 같음. 형들은 이번 월드컵에서 어떤 선수가 제일 인상 깊었음? 메시 말고도 잘하는 선수들 진짜 많던데.
아무튼 오늘 뉴스 보고 갑자기 축구이 차올라서 주저리주저리 써봤다. 다들 남은 월드컵도 재미있게 즐기자고! 메시 우승 가즈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2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7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