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
2026-06-23 13:32
10,9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
오늘 아침 뉴스 보는데 손흥민 골든 부트 경쟁 관련 기사 떴네. 요새 폼 너무 좋아서 맨날 골 넣는 거 보면 진짜 말이 안 나옴. 리그 득점왕까지 가면 ㄹㅇ 레전드 찍는 거 아니냐? 다들 이번 시즌 손흥민 몇 골까지 박을 거 같음?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4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8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0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도 맞는데, 그래도 올스타전이 축제인데 너무 인기투표로만 가면 리그 흥행에는 안 좋을 수도 있다고 봄. 예를 들어 신인이나 젊은 선수 중에 진짜 이번 시즌 미친 활약 보여주는 애들 한두 명은 뽑아줘야 더 경쟁 심해지고 팬들도 새로운 얼굴 볼 맛 나지 않겠냐? 반반 섞는 방식이라도 좋으니까 좀 바꾸긴 해야 할 듯.1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이렇게 되면 또 스포티비 결제한 돈이 아까워지잖아! 제발 이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나가서 내 중계권료를 헛되게 하지 말아 줘요 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포기하고 결제했는데...28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경기는 봐도 그만 안 봐도 그만인데, 내가 이걸 보려고 새벽에 눈 비비고 일어난 것도 억울한데, 다음 달 쿠플 결제 문자 벌써부터 두렵네. 안 그래도 이번 달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하… 축구는 재밌는데 내 지갑은 왜 재미가 없을까.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볼 때마다 감탄만 나옴. 타율도 타율인데 저 안정적인 컨택이 진짜 사기야. 엠엘비에서 저렇게 꾸준하게 치는 거 보면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ㄹㅇ. 신인왕도 슬슬 확정 각 아니냐?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새벽에 손흥민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켰다가 다음 달 구독료 자동 결제될 생각에 벌써부터 눈물 나네요. 우리 흥민이 보려고 내 통장은 오늘도 텅장... 그래도 흥민이라면 이 정도 투자쯤이야... 는 개뿔 치킨이 몇 마리야 대체.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축구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야? 안 그래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 비었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축구 볼 맛 뚝 떨어진다 정말.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런 곳에 쓰이는 거면 진짜 배신감 들잖아!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우리 흥 선수 베스트11에 없어서 아쉽네요. 저는 새벽에 쏘니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료 또 나갔는데, 괜히 봤나 싶은 생각까지 드네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자는 건데 엉엉. 제 통장은 텅장인데 흥 선수도 상 못 받고 저만 손해 보는 기분이에요.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인터뷰에서 다음 상대 언 없었음? ㅠㅠ 아쉽다. 왠지 랭킹 10위권 안 선수랑 붙을 거 같긴 한데, 누구든 상관없다. 고석현 경기면 무조건 본다.2시간 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