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2026-06-23 13:45
10,9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음!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팀 성적이 너무 좋아서 혼자 감격하기 아까워서 글 써본다 ㅋㅋㅋ 진짜 이번 주 경기 보면서 소름이 몇 번 돋았는지 모르겠음.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같이 얘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봄!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나는 사실 우리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좀 헤맬 때 솔직히 걱정 많이 했거든. 작년에 너무 잘해서 올해는 좀 불안하기도 했고, 주전 몇 명 부상으로 빠질 때마다 한숨만 나왔는데, 와 진짜 웬걸? 부상 복귀 선수들이 너무 잘해주고, 새로 영입한 선수들도 제 몫을 톡톡히 해주면서 분위기가 완전 반전된 거 같아. 특히 어제 경기는 진짜 예술이었음. 역전승 실화냐고 ㅠㅠ 보면서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가는 줄 알았음.
우리팀 최근 5경기 전승인 거 알지? ㄷㄷ 공격은 공격대로 터지고, 수비는 철벽 수비 보여주고, 미드필더는 볼 점유율 지배하고... 진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매번 경기 보면서 감탄만 나옴. 특히 요즘 우리팀 에이스 선수가 미쳐 날뛰는 중인데, 요즘 오타니 선수 올스타 투표 1위 소식 들으면서 우리팀 에이스도 저렇게 독보적인 존재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해봤음. 물론 아직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만큼 우리 에이스도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다른 팀들 소식은 어떤지 궁금하네. 우리팀만 너무 잘 나가는 건가? 아니면 요즘 다른 팀들도 다들 포텐 터져서 순위 경쟁이 치열한 건가?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자기팀 이야기만 하니까 전체적인 흐름을 잘 모르겠어서 ㅋㅋㅋ 특히 내가 관심 있는 건 우리 라이벌 팀인데, 걔네는 요즘 폼이 어떤지 형들은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최근에 걔네 경기 몇 번 봤는데, 뭔가 좀 불안 불안한 모습도 보이던데, 그래도 역시 강팀이라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고.
아 그리고 요즘 우리팀 감독 전술도 진짜 물이 올랐다고 생각함. 시즌 초반엔 좀 답답한 전술도 보여줬는데, 최근엔 유연하게 변화를 주면서 상대팀 맞춤 전술로 경기를 풀어가는 게 진짜 일품이더라고. 선수 기용도 신의 한 수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많고. 감독님 인터뷰 보면 항상 선수들 칭찬 먼저 하시던데, 그런 리더십이 선수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거 같음.
솔직히 말해서 이번 시즌은 우리팀이 우승까지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물론 아직 시즌 중반이지만, 지금 같은 폼만 유지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거든. 다들 나랑 비슷한 생각임? 아니면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건가 ㅋㅋㅋ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 잘하니까 매일이 행복하다 ㅠㅠ 퇴근하고 경기 보는 낙으로 살고 있음 ㄹㅇ.
다들 요즘 자기 응원하는 팀 성적은 어떠냐? 우리팀만 요즘 미쳐 날뛰는 건지, 아니면 다른 팀들도 다들 불꽃 튀는 경쟁 중인지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떤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한 의견들 다 환영함!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46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드디어 고석현 복귀하네. 예전에 하빕이랑 스파링하는 거 보고 엄청 기대했데, 부상 때문에 아쉬웠지. 이번에 이기고 랭킹전 한번 가야지! 화끈하게 KO승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네.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예전에 인터뷰에서 메이저리그 언젠가 꼭 가고 싶다고 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ㅋ 결국 가는 건가 보네. 국대에서 못 보는 건 아쉽지만 진짜 꿈 이뤘으면 좋겠다. 가서도 잘하겠지 ㅠㅠ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2863억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역대급임 이거. 솔직히 저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레이커스가 리브스를 진짜 높게 보나봄. 그래도 이번 플옵에서 보여준거 생각하면 아예 이해 못할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5시간 53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