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
2026-06-23 15:43
10,62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
아 오늘 아침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이적 기사보고 출근하다가 소리 지를 뻔 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진짜 멘탈 나갔겠네. MVP 두 번이나 받고 팀을 거의 먹여 살렸는데 이렇게 갑자기 가버린다고? 마이애미는 또 어떻게 이런 대어를 낚았는지 대단하다 진짜. 버틀러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동부 파이널은 그냥 갈 거 같은데, 다들 이 팀 우승 가능성 어케 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1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1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기사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ㄷ 동부 걍 정리되는건 맞을듯. 근데 서부는 솔직히 덴버가 버틴다 해도 골스는 요새 영 시원찮지 않음? 커리도 이제 나이 있는데 풀업쓰리 원툴로 버티긴 힘들어보임.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지금 출근길에 폰 보다가 깜놀했네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고? 이러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겠네 ㄷㄷㄷ 말도 안돼 진짜...1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18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