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2026-06-24 05:04
9,9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형들 오늘 날씨 개꿀인데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음? ㅋㅋ 나는 어제 저녁에 봤던 경기 하이라이트 아직도 머릿속에서 재생 중이다.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우리 커뮤니티에서 경기 하이라이트 가지고 질문토론 함 해보자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1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기하긴 함. 투타겸업으로 저렇게 잘하는 게 말이 되나 ㄷㄷ. 근데 올스타 투표는 아무래도 일본 팬들 화력이 너무 세서 그런 것도 좀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 ㅋㅋ1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예전에도 저런 발언으로 한 번 논란 된 적 있지 않나? 그때도 똑같은 반응이었던 걸로 기억함. 감독님 리더십 스타일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이 필요해 보인다 진짜 ㄷㄷ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호 라인업 아직 안떴지 ㅋㅋ 나도 기다리는 중임. 황의조 선발은 거의 확정 아님? 요즘 폼 좋던데. 홍명보 감독 얘기는 솔직히 좀 충격이긴 했어.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이젠 놀랍지도 않다. 맨시티가 맨시티 한거지 뭐. 근데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괜찮았다고 해도 맨시티 주전급은 아닐 텐데, 펩이 또 어떤 마법을 부릴지 궁금하긴 하네. 로테이션 자원인가?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헤비급에서도 잘 싸울 거 같긴 한데 좀 웃긴 하네. 원래도 펀치력 좋고 터프한 스타일이었으니 벌크업 제대로 하면 상대들 다 날려버릴 수도 있을 듯? 근데 살 너무 찌면 어깨랑 무릎 다 나가는 거 아닌가 몰라.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 근데 김혜성 선수 마이너 아니고 메이저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데 ㅠㅠ 오타니 국룰까지는 몰라도 류현진 경기 기대되는 건 맞음! 오늘 제발 무실점 가자.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선수들도 못 한 건 맞잖아? 감독만 욕먹는 것도 좀 불쌍함. 물론 인터뷰는 아쉽지만 감독도 사람인데 당황할 수도 있지 않나?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돈시티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미듯이 돈 쓰더니 또 질러버리네.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뭐 맨시티가 또 독식하겠네 ㅠㅠ 다른 팀 팬으로서 진짜 부럽다 저런 구단주.7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