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2026-06-24 07:00
10,47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글 남김. 어제 경기 중에 진짜 황당한 일이 있었다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다 있나 싶더라. 45년 KBO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더 충격적임. 이게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기가 막히는 상황인 것 같아서 말이지.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1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앤더슨 맨시티라니 미쳤다 미쳤어. 예전에 앤더슨이 맨유 있을 때 시티 상대로 엄청난 골 넣었던 거 기억나냐? 이제 그 골을 맨시티 유니폼 입고 넣는 거 보면 진짜 감회가 새로울 듯 ㅠㅠ 다음 시즌 ㄹㅇ 기대된다.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양의지 올스타전 나와서 홈런 쳤던 거 기억나냐? 그때 진짜 레전드였는데. 요즘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한 방 있는 선수라 무시 못 함. 솔직히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 게 뭐가 문제임?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8시간 16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