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2026-06-24 12:09
10,72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어제 MLB 경기 보다가 진짜 황당한 장면 봤는데, 막대사탕 물고 수비하는 선수가 있더라 ㅋㅋㅋ 솔직히 이거 논란될만 하지 않냐? 감독도 격한 분노 표출하고 "너무 화났고 거슬렸다"고 인터뷰 했더만. 아니 이게 프로 경기냐 장난이냐? 야구 보는 내내 몰입이 깨지던데. 물론 실력만 좋으면 상관 없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프로라면 경기 중에 퍼포먼스나 태도도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수비할 때 집중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입에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더라.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14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