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
2026-06-25 00:40
10,29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뉴스 보다가 입이 떡 벌어졌네.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로 전격 합의했다는 소식 보셨음? 밀워키 팬들은 지금 난리 났을 것 같은데, 마이애미 입장에서는 아데바요랑 그리스 괴인 조합으로 우승 도전 야망 확실히 불태우는 그림이네. 솔직히 마이애미 진짜 미친 거 아님? 이렇게 빅딜을 성사시키네 ㄷㄷㄷ
근데 이거 진짜 핵폭탄급 트레이드 맞냐? 나는 살짝 고개를 갸우뚱하게 되네. 아데토쿤보가 물론 월클 오브 월클이고, 아데바요랑 합쳐지면 골밑은 그냥 지옥 될 거 같긴 함. 근데 이 정도면 2대10 트레이드라던데, 밀워키가 그 대가로 뭘 받았는지가 아직 확실하게 안 보여서 그런가. 과연 밀워키가 아데토쿤보 내주고 팀 리빌딩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 게 나뿐임? 팀 케미 문제도 무시 못 할 것 같고 말이지.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분명 파괴력은 엄청날 거야. 근데 솔직히 저번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이 자기 아들 월클 아니라고 하던 거 생각하면, 아데토쿤보도 아직은 더 증명해야 할 게 많다고 생각함. 우승 반지 없이 월클 소리 듣기 쉽지 않잖아? 결국 우승이 모든 걸 말해줄 텐데, 과연 마이애미 가서 첫 우승 반지를 낄 수 있을지가 관건인 거 같음.
형들은 이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이적 어떻게 생각함? 진짜 역대급이라고 봄? 아니면 살짝 오버라는 생각이 듦? 솔직히 난 아직 잘 모르겠네. 댓글로 형들의 솔직한 생각 좀 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ㅋㅋ
근데 이거 진짜 핵폭탄급 트레이드 맞냐? 나는 살짝 고개를 갸우뚱하게 되네. 아데토쿤보가 물론 월클 오브 월클이고, 아데바요랑 합쳐지면 골밑은 그냥 지옥 될 거 같긴 함. 근데 이 정도면 2대10 트레이드라던데, 밀워키가 그 대가로 뭘 받았는지가 아직 확실하게 안 보여서 그런가. 과연 밀워키가 아데토쿤보 내주고 팀 리빌딩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드는 게 나뿐임? 팀 케미 문제도 무시 못 할 것 같고 말이지.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분명 파괴력은 엄청날 거야. 근데 솔직히 저번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이 자기 아들 월클 아니라고 하던 거 생각하면, 아데토쿤보도 아직은 더 증명해야 할 게 많다고 생각함. 우승 반지 없이 월클 소리 듣기 쉽지 않잖아? 결국 우승이 모든 걸 말해줄 텐데, 과연 마이애미 가서 첫 우승 반지를 낄 수 있을지가 관건인 거 같음.
형들은 이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이적 어떻게 생각함? 진짜 역대급이라고 봄? 아니면 살짝 오버라는 생각이 듦? 솔직히 난 아직 잘 모르겠네. 댓글로 형들의 솔직한 생각 좀 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음 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26-06-25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우루과이 진짜 충격이었지 ㅋㅋㅋㅋ 류현진은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난 오늘 최소 6이닝에 1실점 정도로 막고 승리투수 될 거에 내 돈 건다! 토론토 연승 이어가서 가을야구 가즈아~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 어제 야근하느라 못 봤는데 아일랜드가 인도를 잡았다고? 이거 진짜 이번 월드컵 의외의 결과 많이 나오네. 오늘 퇴근하고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ㄷㄷ.11시간 2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