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
2026-06-25 01:20
10,51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 봤음? ㄹㅇ 또 홈런 쳤더라 ㅋㅋㅋㅋ 근데 이거 보고 나니까 왠지 모르게 좀 묘한 기분 드는 건 나뿐임? 타격 2위라는 기사 제목 보고 솔직히 좀 놀라긴 했는데, 이게 진짜 어느 정도 급인지 감이 잘 안 잡히네. 신인왕 얘기 나오는 한국계 영건이랑 비교하면 또 다른 느낌이고 말이야.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반에 부상도 있고 좀 헤맸던 거 다들 기억하지 않음? 그때만 해 '아 이대로 물 건너가는 건가', '먹튀되는 거 아니냐' 이런 얘기까지 나왔었잖아. 근데 그걸 딛고 지금 타율 0.331로 2위라니... 솔직히 대단한 건 맞는데, 뭔가 화끈한 맛은 없달까? 매경기 홈런 빵빵 터뜨리는 그런 그림을 기대했던 건 나뿐인가?
다른 뉴스 보니까 23세 한국계 영건이 MLB 신인왕 유력하다면서 '리그 최고 2루수,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 이 지랄 극찬하는 거 봤음? 이정후도 잘하고 있는데, 왜 이런 극찬은 좀 덜한 느낌이 들지? 단순히 포지션 차이 때문인가? 2루수가 수비 부담 더 크고 타격까지 받쳐주면 더 대단하게 보이나? 왠지 모르게 이정후는 잘해도 뭔가 드라마틱한 서사가 좀 부족한 느낌이랄까.
물론 메이저리그 타율 2위는 그냥 개나소나 하는 게 아닌 건 너무 잘 알지. 근데 이정후가 지금 딱 메이저리그 가서 '잘하는 선수' 정도의 이미지가 박힌 것 같아서 좀 아쉬움. 뭔가 '슈퍼스타' 느낌은 아니잖아 아직? 스탯은 좋은데 뭔가 임팩트가... 홈런 5개라는 숫자가 주는 괴리감 때문인가? 분명 타격은 정교한데, 장타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리고 이런 거 보니까 서울고 김지우 국내 잔류 선언한 거 다시 생각나네.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면서 ML 23억 제안 거절했다는데, 이정후 케이스 보면 또 국내 잔류가 마냥 좋은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김지우는 투수고 이정후는 타자라 직접 비교는 어렵지만, 결국 스타성이나 임팩트라는 건 팬들한테 어떻게 비춰지느냐가 중요하잖아.
이번 주 내내 야구 못 끊는 이유 #shorts 같은 거 보면서 맨날 하이라이트 찾아보는데, 확실히 홈런 영상이 조회수는 더 잘 나오더라. 이정후처럼 정교한 타격으로 출루하고 안타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팬심을 흔들려면 역시 빵빵 터지는 게 필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너무 현실적인 소리인가?
아무튼 이정후 지금 잘하고 있는 건 인정함. 근데 타율 2위 찍고 있는데도 뭔가 2% 부족한 느낌 드는 건 나뿐이냐? 솔직히 그냥 꾸준하게 잘하는 것보단 뭔가 '미쳤다!' 소리 나올 만한 임팩트 한 방이 필요한 거 아니겠음? 형들은 이정후 지금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신인왕급 활약이라고 보임? 아니면 그냥 예상했던 '평범한' 활약이라고 봄? 걍 솔직하게 얘기해보자 ㅋㅋㅋ
솔직히 이정후 시즌 초반에 부상도 있고 좀 헤맸던 거 다들 기억하지 않음? 그때만 해 '아 이대로 물 건너가는 건가', '먹튀되는 거 아니냐' 이런 얘기까지 나왔었잖아. 근데 그걸 딛고 지금 타율 0.331로 2위라니... 솔직히 대단한 건 맞는데, 뭔가 화끈한 맛은 없달까? 매경기 홈런 빵빵 터뜨리는 그런 그림을 기대했던 건 나뿐인가?
다른 뉴스 보니까 23세 한국계 영건이 MLB 신인왕 유력하다면서 '리그 최고 2루수,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 이 지랄 극찬하는 거 봤음? 이정후도 잘하고 있는데, 왜 이런 극찬은 좀 덜한 느낌이 들지? 단순히 포지션 차이 때문인가? 2루수가 수비 부담 더 크고 타격까지 받쳐주면 더 대단하게 보이나? 왠지 모르게 이정후는 잘해도 뭔가 드라마틱한 서사가 좀 부족한 느낌이랄까.
물론 메이저리그 타율 2위는 그냥 개나소나 하는 게 아닌 건 너무 잘 알지. 근데 이정후가 지금 딱 메이저리그 가서 '잘하는 선수' 정도의 이미지가 박힌 것 같아서 좀 아쉬움. 뭔가 '슈퍼스타' 느낌은 아니잖아 아직? 스탯은 좋은데 뭔가 임팩트가... 홈런 5개라는 숫자가 주는 괴리감 때문인가? 분명 타격은 정교한데, 장타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리고 이런 거 보니까 서울고 김지우 국내 잔류 선언한 거 다시 생각나네.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면서 ML 23억 제안 거절했다는데, 이정후 케이스 보면 또 국내 잔류가 마냥 좋은 건가 싶기도 하고. 물론 김지우는 투수고 이정후는 타자라 직접 비교는 어렵지만, 결국 스타성이나 임팩트라는 건 팬들한테 어떻게 비춰지느냐가 중요하잖아.
이번 주 내내 야구 못 끊는 이유 #shorts 같은 거 보면서 맨날 하이라이트 찾아보는데, 확실히 홈런 영상이 조회수는 더 잘 나오더라. 이정후처럼 정교한 타격으로 출루하고 안타 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팬심을 흔들려면 역시 빵빵 터지는 게 필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너무 현실적인 소리인가?
아무튼 이정후 지금 잘하고 있는 건 인정함. 근데 타율 2위 찍고 있는데도 뭔가 2% 부족한 느낌 드는 건 나뿐이냐? 솔직히 그냥 꾸준하게 잘하는 것보단 뭔가 '미쳤다!' 소리 나올 만한 임팩트 한 방이 필요한 거 아니겠음? 형들은 이정후 지금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신인왕급 활약이라고 보임? 아니면 그냥 예상했던 '평범한' 활약이라고 봄? 걍 솔직하게 얘기해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야알못이라서 그럼 ㅋㅋㅋ KBO에서 뛰면서 국대 승선하고 병역 혜택 받는게 더 큰 그림일 수도 있음. 메이저 가서 마이너 전전하다가 돌아오는 것보다 훨씬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이 말임.36분전
-
[자유게시판] 멘탈은 걱정 안 하는데 솔직히 류현진이 요즘 구위 좋다고 해도 이닝이터는 좀 힘들지 않나? 4~5이닝 정도 던지고 불펜 빨리 가동할 거 같은데. 그래도 승리는 할거라고 봄! 상대 타선이 워낙 밥이라 ㅋㅋㅋ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이 형은 진짜 깡다구가 보통이 아님. 얼굴 망가진 거 보고 다들 걱정했는데 시 상남자 기질 어디 안 가네. 난 솔직히 상대 누구든 다 줘팰 거 같음 ㅋㅋㅋㅋㅋ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일본 애들 기사 조회수 1위 찍은 거 ㄹㅇ 킹받네. 근데 솔직히 오늘 경기력 보면 걔네가 틀린 말 한 것도 아닌 거 같아서 더 짜증남. 어휴 진짜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마시고 있다...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2648억이면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이러면 걍 자본주의 축구 확정이지.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잘하긴 하던데 과연 맨시티 가서도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지는 두고 봐야지 ㅋㅋ 괜히 먹튀되는 경우도 많잖아.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님 솔직히 펠레 마라도나 부활해도 저 돈 못 받는다는 건 좀 ㅋㅋㅋㅋ 그 시절이랑 지금이랑 시장 규모 자체가 다른데 비교가 되나. 엘리엇 정도면 저 몸값 받을만 함.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잘 생각해봐요. 맨시티가 괜히 저렇게 지를 리가 없잖아요. 분명 구단 내부에서 엄청난 분석 끝에 영입하는 거겠지. 괜히 펩 떠난 맨시티가 아니라고요.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크리켓 얘기 나와서 말인데 혹시 잉글랜드 축구 이적시장 소식은 더 아는 거 있음? 첼시가 이번 여름에 또 돈 지른던데 누구 노리는지 궁금하네. 크리켓처럼 축구도 좀 시원한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11시간 50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