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
2026-06-25 18:07
10,5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축구 뉴스 보는데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ㄹㅇ. 잉글랜드랑 가나 경기 내용 보니까 걍 답답하더라고요. 잉글랜드가 EPL 올스타급이라는데 가나 질식 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ㄷㄷ. 아니 아무리 가나가 피지컬 좋고 수비적으로 나온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었습니다. 뭐, 우리 국대도 그랬지만 확실히 월드컵이나 중요한 경기에서는 한 방이 부족한 게 문제인 것 같아요.
근데 이 와중에 더 열받는 건 우리 국대 기사입니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금세대 데리고 조 3위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진짜 기사 제목처럼 도대체 누가 한국 축구를 망쳤나 싶어요. 선수들 탓을 할 수도 없는 게, 유럽 빅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만 봐도 이 선수들이 얼마나 월클인지 다들 알잖아요. 결국 답은 뻔한 거 아니겠습니까. 전술도 전술이고, 선수들 활용 방식도 진짜 심각하다고 봅니다. 일본 우에다 아야세는 EPL이니 분데스리가니 빅리그 이적설 터져서 난리인데, 우리는 왜 이렇게 뒷걸음질 치는 건지 ㅠ.
솔직히 황금세대라고 해봤자 이제 막 전성기 진입하는 선수들도 많은데, 제대로 된 감독 만나서 날개를 달아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처럼 계속 삽질하면 이 좋은 선수들 재능 다 썩히는 꼴밖에 안 돼요. 감독 교체는 물론이고, 축협 시스템 자체를 싹 다 갈아엎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면 진짜 우리나라도 언젠가 아아 축구 변방으로 밀려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 때는 제발 시원한 경기력으로 좀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축구팬으로서 너무 답답하네요. 다들 이번 주 경기들 보면서 느낀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봐요. 답답해서 잠이 안 오네 ㅋㅋㅋ
근데 이 와중에 더 열받는 건 우리 국대 기사입니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금세대 데리고 조 3위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진짜 기사 제목처럼 도대체 누가 한국 축구를 망쳤나 싶어요. 선수들 탓을 할 수도 없는 게, 유럽 빅리그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만 봐도 이 선수들이 얼마나 월클인지 다들 알잖아요. 결국 답은 뻔한 거 아니겠습니까. 전술도 전술이고, 선수들 활용 방식도 진짜 심각하다고 봅니다. 일본 우에다 아야세는 EPL이니 분데스리가니 빅리그 이적설 터져서 난리인데, 우리는 왜 이렇게 뒷걸음질 치는 건지 ㅠ.
솔직히 황금세대라고 해봤자 이제 막 전성기 진입하는 선수들도 많은데, 제대로 된 감독 만나서 날개를 달아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처럼 계속 삽질하면 이 좋은 선수들 재능 다 썩히는 꼴밖에 안 돼요. 감독 교체는 물론이고, 축협 시스템 자체를 싹 다 갈아엎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면 진짜 우리나라도 언젠가 아아 축구 변방으로 밀려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음 경기 때는 제발 시원한 경기력으로 좀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축구팬으로서 너무 답답하네요. 다들 이번 주 경기들 보면서 느낀 점 있으면 댓글로 좀 풀어봐요. 답답해서 잠이 안 오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8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빅클럽 자리 다 찬 건 아니고 첼시나 맨유 같은 팀들은 아직 감독 자리 붕 떠있잖아? 근데 포체티노가 미국 간다는 건 좀 충격이네 ㄷㄷ 혹시 진짜 미국에서 재충전하고 나중에 더 좋은 팀 노리는 큰 그림일 수도 있겠다.6시간 11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