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
2026-06-26 01:09
10,69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고석현 선수 이번에 진짜 폼 미쳤던데, 다음 상대 누구임? ㄷㄷ
형들 오늘 다들 UFC 고석현 선수 경기 봤음? 와 진짜 이번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레보스노야니 선수 상대로 3연승 달성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다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펀치 궤적이나 스텝 움직임이 저번보다 더 날카로워진 것 같고, 특히 마지막 피니쉬는 예술이더라 ㄹㅇ. 경기 후 인터뷰에서 다음 상대에 대한 언급은 없었는데, 벌써부터 누가 될지 궁금해 미치겠음.
솔직히 지금 이 기세면 랭커들 상대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보는데, 형들은 다음 상대로 누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함?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재대결 얘기도 있던데, 고석현 선수랑 올리베이라 붙으면 진짜 빅매치 아니겠냐? 개인적으로는 고석현 선수가 한 번 더 강한 상대를 꺾고 챔피언 도전권까지 노려봤으면 좋겠음. 물론 갑자기 너무 강한 상대 붙여서 연승 끊길까 봐 걱정되기도 하는데, 지금 폼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이번 경기 보면서 트럼프가 백악관 UFC로 팔순 잔치 연다는 기사 생각나더라. 솔직히 스포츠랑 정치 엮는 건 좀 그런데, 어쨌든 UFC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건 좋은 현상인 듯. 고석현 선수 같은 한국인 파이터들이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줘야 국내 UFC 인기도 더 올라갈 텐데 말이야. 형들도 고석현 선수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나 예상 상대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주라.
이번 승리로 고석현 선수 랭킹도 꽤 오를 것 같은데, 다음 경기 소식 뜨면 바로 또 달려와서 얘기 나누자고! 진짜 오늘 밤 잠 못 이룰 것 같다 ㅋㅋㅋ 얼른 다음 경기 확정됐으면 좋겠네.
솔직히 지금 이 기세면 랭커들 상대로도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보는데, 형들은 다음 상대로 누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함?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재대결 얘기도 있던데, 고석현 선수랑 올리베이라 붙으면 진짜 빅매치 아니겠냐? 개인적으로는 고석현 선수가 한 번 더 강한 상대를 꺾고 챔피언 도전권까지 노려봤으면 좋겠음. 물론 갑자기 너무 강한 상대 붙여서 연승 끊길까 봐 걱정되기도 하는데, 지금 폼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이번 경기 보면서 트럼프가 백악관 UFC로 팔순 잔치 연다는 기사 생각나더라. 솔직히 스포츠랑 정치 엮는 건 좀 그런데, 어쨌든 UFC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건 좋은 현상인 듯. 고석현 선수 같은 한국인 파이터들이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보여줘야 국내 UFC 인기도 더 올라갈 텐데 말이야. 형들도 고석현 선수 다음 경기에 대한 기대나 예상 상대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주라.
이번 승리로 고석현 선수 랭킹도 꽤 오를 것 같은데, 다음 경기 소식 뜨면 바로 또 달려와서 얘기 나누자고! 진짜 오늘 밤 잠 못 이룰 것 같다 ㅋㅋㅋ 얼른 다음 경기 확정됐으면 좋겠네.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2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트럼프니까 가능한 일인듯 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저러면 난리날걸? ㅋㅋ 근데 솔직히 보긴 보고 싶다 ㅋㅋㅋ 국빈 행사로 격투기라니 ㅋㅋㅋ 뭔가 미국이라서 간지 나긴 하네.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첼시 영입 소식 들을 때마다 진짜 뒷목 잡는다 ㅋㅋㅋ 예전 드록바 램파드 있을 때 영입이랑 비교하면 진짜 눈물만 흐름. 자카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첼시가 노릴 만한 클래스는 솔직히 좀 아쉽지 않나? 이러다 챔스 또 예선 광탈하면 ㄹㅇ 스탬포드 브릿지 뒤집어질 듯 ㅋㅋㅋ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로또픽이라니 ㅋㅋㅋㅋㅋ 님 혹시 샌디에이고 초반에 안 보셨음? 그때는 진짜 한숨만 나왔는데 꾸역꾸역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함. 그래도 아직 멀었지 우승까지는 ㅋㅋㅋㅋㅋ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타격폼 좀 바 것 같지 않음? 예전보다 훨씬 간결해진 느낌인데. 코치진이랑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진짜 매년 발전하는 게 신기해.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비슷한 생각 한 적 있음 ㅋㅋㅋ 특히 벤투 때 빌드업 축구한다고 맨날 욕먹어도 꾸역꾸역 월드컵 나가는 거 보면서 이게 맞나 싶었거든. 근데 또 막상 떨어지면 개같이 후회하겠지?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근데 사실 우루과이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좀 그랬잖아. 골키퍼 실수도 크긴 한데 그거 하나만으로 떨어진 건 아니라고 봄.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2026년 우승 공이 벌써 나온다고? 이거 누가 장난치는 거 아님? 진짜면 소더비도 미쳤네 ㅋㅋㅋ OG 한 방은 기대되긴 한다만 닉스 팬심 자극해서 돈 벌려는 수작질인가 ㄷㄷ10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