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
2026-06-26 03:08
10,44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네 ㅋㅋ 진짜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아니냐. 동부 컨퍼런스 그냥 마이애미 독주 확정이고 서부는 그래도 덴버나 골스 정도가 버틸 것 같은데 파이널은 걍 마이애미 우승 예측 간다. 릅신도 이제 늙어서 힘들어 보이고 레이커스는 리브스 초대형 계약 해줘도 영 시원찮은데 이번 시즌 진짜 마이애미가 다 해먹겠네. 님들은 어떻게 예상함?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해리거는 그냥 다른 리그 선수 같음 ㄷㄷㄷ 우리 팀도 투수 한 명만 저렇게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가을야구는 진짜 지금부터 잘해도 갈까 말까 할 듯 ㅠㅠ55초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랑 똑같은 생각함. 솔직히 요즘 경기들 너무 노잼이라 채널 돌릴까 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듣고 바로 각 잡고 앉았음. 역시 레이커스는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감 진짜. 오늘 경기 기대 안 했는데 괜히 설렌다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는 벌써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이라니 부럽다 ㄷㄷ 우리도 빨리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확정 지었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코틀랜드 탈락 기사 보는데 가슴 한켠이 좀 씁쓸하긴 했음 ㅠㅠ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3시간 29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