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
2026-06-26 10:54
9,55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멀티히트에 슈퍼캐치까지 선보이면서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 함. 어제까지만 해도 타격감 좀 떨어졌나 했는데, 오늘 보니까 괜한 걱정이었나 싶네.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 완벽하게 적응했다고 봐도 무방한 거 아님? 갈수록 더 잘하는 것 같아서 볼 때마다 소름 돋는다 ㄹㅇ.
솔직히 개막 초반에만 해도 좀 걱정했던 게 사실임. 쟁쟁한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잘할 수 있을까 싶었고, 수비에서도 잔실수 몇 번 보여서 불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컬이랑 적응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음. 특히 오늘 캐치는 진짜 역대급이었음. 보통 신인들은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 제대로 못 보여주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후는 오히려 더 과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대단해 보임. 이런 선수가 또 언제 나올까 싶을 정도임.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변수는 많겠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 만하지 않음? 타격 스탯도 꾸준히 오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팀 기여도가 엄청 높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음. 괜히 현지 팬들이 이정후한테 열광하는 게 아니더라고. 혹시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에 대해 다른 생각 가진 형들 있음? 아니면 지금 말고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고.
이정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한국 야구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가 성공하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잖아. 근데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음. 멘탈이나 실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느낌? 형들은 이정후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다들 솔직한 의견 좀 남겨줘. 다음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된다 ㅋㅋ
솔직히 개막 초반에만 해도 좀 걱정했던 게 사실임. 쟁쟁한 메이저리그 투수들 상대로 잘할 수 있을까 싶었고, 수비에서도 잔실수 몇 번 보여서 불안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컬이랑 적응력이 미친 수준인 것 같음. 특히 오늘 캐치는 진짜 역대급이었음. 보통 신인들은 긴장해서 자기 플레이 제대로 못 보여주는 경우도 많은데, 이정후는 오히려 더 과감하고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 대단해 보임. 이런 선수가 또 언제 나올까 싶을 정도임.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변수는 많겠지만, 지금 페이스만 유지한다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 만하지 않음? 타격 스탯도 꾸준히 오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고. 무엇보다 팀 기여도가 엄청 높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음. 괜히 현지 팬들이 이정후한테 열광하는 게 아니더라고. 혹시 이정후 신인왕 가능성에 대해 다른 생각 가진 형들 있음? 아니면 지금 말고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고.
이정후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이, 한국 야구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가 성공하는 게 진짜 쉬운 일이 아니잖아. 근데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음. 멘탈이나 실력이나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는 느낌? 형들은 이정후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다들 솔직한 의견 좀 남겨줘. 다음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김하성 잠잠해도 MLB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카와무라 NBA 못 갈 것 같은데 나만 이 생각함? ㄷㄷ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2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딱 그 생각함. 케인 있을 땐 그래도 케인이 먼저였다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손흥민 원맨쇼 보는 거 같음. 캡틴 달고 책임감도 더 생기고 에이스롤 제대로 하는 듯. 골도 골인데 연계나 수비가담까지 너무 완벽해 ㄷㄷ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면서 옛날 박지성 시절 생각났음. 그때도 박지성 없으면 경기력 확 떨어지는 거 보고 답답했는데, 지금도 똑같잖아. 언제쯤 팀 전체가 고르게 잘하는 날이 올까 싶다 ㅠㅠ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ㄷㄷ 결국 클라크도 사임했네. 월드컵 예선 때 진짜 아쉽게 떨어졌던 거 생각하면 납득은 간다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치고는 선방한 거 아니었나?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다.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경기 중간에 껐음 ㅋㅋㅋㅋㅋ 너무 빡쳐서 더 이상 못 보겠더라. 파이널은 무슨 플옵도 못 갈 각인데 이대로 가면 진짜 암울하다. 매년 반복되는 레퍼토리 지겹다 진짜.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멘탈 갑 인정. 근데 솔직히 좀 안타깝기도 함. 재능은 확실히 있는데 뭔가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쉽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음. 응원함.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걱정하는 거 아님? 이정후가 그동안 해준 게 얼만데 ㅋㅋㅋㅋ 솔직히 지금 타율도 겁나 높은 건데 잠깐 내려갔다고 이 난리임. 어차피 시즌 길고 다시 올라올 거임. 팀 분위기도 곧 좋아질 거라 본다.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ㅋㅋㅋㅋ 잉글랜드는 뻥글랜드잖아. 뻥카만 잔뜩 치다가 막상 중요한 경기 가면 조용히 집 가더라 ㅠㅠ 솔직히 이번에도 우승은 절대 못 할 듯.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7시간 11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