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
2026-06-26 13:07
9,48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
형들 오늘 맨시티-노팅엄 포레스트 안데르손 이적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와 진짜 얘네 또 이러네. 뭐 예상은 했지만 막상 오피셜 뜨니까 뭔가 기분이 묘하다.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 가는 금액이긴 한데, 맨시티가 얘를 왜 데려가는지 진짜 대가리가 깨져도 이해가 안 가네. 아니 이미 스쿼드 넘사벽인데 또 보강을 한다고? 이거 우승은 이제 다른 팀은 꿈도 꾸지 말라는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맨시티 스쿼드 뎁스는 이미 다른 빅클럽들도 못 따라올 정도잖아. 미드필더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 공격까지 빈틈이 없어. 근데 안데르손까지 데려가면 진짜 뭘 더 바라는 건지 모르겠음. 얘네는 그냥 전술적으로 필요하다 싶으면 돈 무한대로 쓰는 거 같음. 이러면 프리미어리그는 그냥 맨시티 리그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들은 그냥 2위 싸움이나 해야 할 판임. 어제 에콰도르가 독일 이긴 것도 진짜 이변 중에 이변인데, 맨시티 이적시장은 이변 따위 없는 그냥 확정된 미래 보는 기분이다.
물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펩이 또 어떤 괴랄한 전술을 들고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전력 보강이면 다음 시즌도 무난하게 우승 차지할 거 같음. 솔직히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 또 축구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얘네가 이러니 다른 팀들도 어떻게 전력 보강 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 같고.
아무튼 맨시티 안데르손 영입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또 혼돈의 도가니가 될 거 같음. 다른 팀들이 어떻게 맨시티를 견제할지, 그리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기대된다. 형들 생각은 어떰? 맨시티 우승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님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거 같음? ㅋㅋ
솔직히 맨시티 스쿼드 뎁스는 이미 다른 빅클럽들도 못 따라올 정도잖아. 미드필더는 말할 것도 없고 수비, 공격까지 빈틈이 없어. 근데 안데르손까지 데려가면 진짜 뭘 더 바라는 건지 모르겠음. 얘네는 그냥 전술적으로 필요하다 싶으면 돈 무한대로 쓰는 거 같음. 이러면 프리미어리그는 그냥 맨시티 리그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른 팀들은 그냥 2위 싸움이나 해야 할 판임. 어제 에콰도르가 독일 이긴 것도 진짜 이변 중에 이변인데, 맨시티 이적시장은 이변 따위 없는 그냥 확정된 미래 보는 기분이다.
물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펩이 또 어떤 괴랄한 전술을 들고 나올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그래도 이 정도 전력 보강이면 다음 시즌도 무난하게 우승 차지할 거 같음. 솔직히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짜증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데, 또 축구 보는 재미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얘네가 이러니 다른 팀들도 어떻게 전력 보강 하려고 발버둥 치는 거 같고.
아무튼 맨시티 안데르손 영입으로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또 혼돈의 도가니가 될 거 같음. 다른 팀들이 어떻게 맨시티를 견제할지, 그리고 안데르손이 맨시티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기대된다. 형들 생각은 어떰? 맨시티 우승 거의 확정이라고 봐도 무방함? 아님 또 다른 반전이 있을 거 같음? ㅋㅋ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2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7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