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
2026-06-26 14:22
10,00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
어제 뉴스 보니까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내용 완전 난리 났더라. 경기 결과 안 좋으니까 선수 탓만 하는 거 솔직히 좀 실망임. 프로 감독이 저런 식의 발언은 아니지 않나? 매번 비슷한 패턴인데, 이건 감독 본인도 책임져야 하는 부분 아닌가 싶다. 님들 생각은 어떰?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18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존나 답답하더라 ㅋㅋㅋㅋ 조1위는 확정인데 경기 내용만 보면 딱히 할 말 없음. 그래도 케인이 한 방은 있으니 다음 라운드에서 좀 터져주길 바랄 뿐이다. 근데 사카랑 벨링엄은 그래도 열심히 뛰는 거 같던데 공격진 전체적으로 아쉽긴 해12시간 53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