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2026-06-26 16:00
9,80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셨음? 오늘 월요일이라 다들 출근이나 학교 가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그래도 오늘 믈브 경기들 라인업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평소에 퇴근하고 맥주 한 캔 따면서 믈브 보는 게 낙인데 오늘은 특히 볼만한 경기가 많은 것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 시간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님들은 오늘 뭐 보실 건지 궁금하네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믈브 얘기하면 오타니 얘기를 안 할 수가 죠. 어제 뉴스 보니까 MLB 올스타 첫 최다 득표를 했다는 기사 뜨는 거 보고 역시 오타니는 GOAT다 싶었습니다. 진짜 대단한 게 투타 겸업으로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요? 솔직히 투수로 몇 년 쉬었을 때 아 이제 타자에 집중하나 했는데 다시 투수 복귀해서도 미친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야구의 신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도 오타니 나오는 경기 보면 홈런 하나쯤은 기대하게 되는데, 진짜 이러다가 홈런왕까지 노리는 거 아닌가 몰라요.
물론 오타니만큼은 아니지만 다른 선수들도 요즘 폼 미쳤죠.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무키 베츠나 양키스 애런 저지 같은 베테랑 선수들도 여전히 꾸준한 활약 보여주는 게 대단하다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베츠 플레이 보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할 때 보면 진짜 야구 센스가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이번 시즌도 MVP 경쟁이 엄청 치열할 것 같은데, 누가 최종 승자가 될지 보는 재미도 쏠쏠하죠.
그리고 얼마 전에 2026 MLB CUP Korea 결선 진출 팀 확정됐다는 기사 본 적 있는데, 미래의 믈브 스타들이 저기서 나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어릴 때부터 저런 큰 무대 경험하는 게 선수들한테는 진짜 큰 자산이 될 텐데,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고요. KBO도 좋지만 언젠가는 우리 선수들이 믈브 무대에서 더 많이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처럼 지금도 잘하고 있지만, 더 많은 선수들이 믈브에서 활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최근 믈브 사무국이랑 선수노조 간에 샐러리캡이랑 FA 계약 기간 제한 가지고 갈등이 심하더라고요. 샐러리캡 15% 제한이랑 FA 계약 5년 제한 추진한다는데, 선수노조가 강하게 반발하는 게 당연한 것 같아요. 선수들 입장에서는 자기들 가치 제대로 인정받고 싶을 텐데, 저런 제한이 생기면 아무래도 위축될 수밖에 없겠죠. 솔직히 믈브 흥행의 주역은 선수들인데, 너무 사무국 입만 내세우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이런 소식들을 접할 때마다 결국은 돈 문제가 제일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데, 그래도 믈브 사무국도 결국은 팬들의 재미를 위해 최적의 타협점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 선수들에게만 불리한 조건은 안 내세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경기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데, 이런 문제들 때문에 흥행에 악영향을 주면 아쉬울 것 같아요.
아무튼 오늘 저녁에는 좋아하는 팀 경기 보면서 한 주 스트레스 날려버릴 생각에 벌써부터 힘이 나네요. 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실 예정이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경기나 주목할 만한 선수가 있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즐거운 믈브 관람하셨으면 좋겠어요.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UFC 백악관 개최, 이거 국격 떨어지는 거 아님? ㄷㄷ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2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아니면 누가 주장 자리 맡을지 상상이 안 간다. 잉글랜드 크리켓 상징이었는데 이제 그 빈자리를 누가 채울 수 있을까? 다음 주장 부담감 장난 아닐 듯.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원래 쇼맨십 갑이잖아. 대선 시즌 다가오니까 일부러 젊은 층 표심 잡으려고 저러는 거 아님? 어차피 백악관에서 별짓 다 하던 양반인데, UFC 정도야 뭐 ㅋㅋㅋ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1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14시간 50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