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
2026-06-26 18:56
10,07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
형들 오늘 UFC 뉴스 보다가 고석현 선수 복귀전 소식 봤음? 8개월 만에 옥타곤 올라온다는데 레보스노야니랑 붙는다고 하네요. 솔직히 지난 두 경기 보면서 얘는 진짜 물건이다 싶었는데, 이번에 3연승까지 가면 미들급에서 제대로 자리 잡는 거 아니겠음? 부상 때문에 공백이 좀 길었는데, 폼 유지는 잘 했을지 궁금하다 ㄹㅇ. 전 챔피언들이 토푸리아 칭찬하는 거 보니까 괜히 더 기대되네. UFC는 진짜 시도 눈을 뗄 수가 없는 듯 ㅋㅋㅋ
특히 고석현 선수가 경기 운영하는 방식이 되게 영리하다고 생각했음.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탄탄해서 약점이 잘 안 보였는데, 이번 상대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선수라던데 어떨지 모르겠네. 막상막하의 경기 예상됨. 토푸리아도 전 챔피언들이 거의 KO 시킬 뻔했다면서 여전히 승자라고 극찬하던데, 고석현 선수도 그런 극찬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됨. 맥그리거도 치료랑 재기 과정 밝히면서 복귀 준비하던데, 선수들 공백기 동안 진짜 피나는 노력을 하나 봐 ㅠ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고석현 선수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음. 한국 선수들이 UFC에서 좋은 성적 내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지 않음? ㅋㅋㅋ 이번 경기가 그의 커리어에 있어서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혹시 레보스노야니 선수 스타일 아는 형들 있으면 좀 알려줘. 고석현 선수 경기 예상 좀 같이 해보고 싶네.
다들 오늘 저녁에 맥주 한 캔 하면 고석현 선수 경기 이야기 좀 해볼까? 언제 경기하는지 정확한 날짜 아는 형들은 좀 알려주라. 같이 응원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어보자고! ㅋㅋㅋ
특히 고석현 선수가 경기 운영하는 방식이 되게 영리하다고 생각했음. 타격도 좋고 그래플링도 탄탄해서 약점이 잘 안 보였는데, 이번 상대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선수라던데 어떨지 모르겠네. 막상막하의 경기 예상됨. 토푸리아도 전 챔피언들이 거의 KO 시킬 뻔했다면서 여전히 승자라고 극찬하던데, 고석현 선수도 그런 극찬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됨. 맥그리거도 치료랑 재기 과정 밝히면서 복귀 준비하던데, 선수들 공백기 동안 진짜 피나는 노력을 하나 봐 ㅠ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고석현 선수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음. 한국 선수들이 UFC에서 좋은 성적 내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지 않음? ㅋㅋㅋ 이번 경기가 그의 커리어에 있어서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예상함? 혹시 레보스노야니 선수 스타일 아는 형들 있으면 좀 알려줘. 고석현 선수 경기 예상 좀 같이 해보고 싶네.
다들 오늘 저녁에 맥주 한 캔 하면 고석현 선수 경기 이야기 좀 해볼까? 언제 경기하는지 정확한 날짜 아는 형들은 좀 알려주라. 같이 응원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어보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월드컵 H조 조별리그 ㄹㅇ루다가 개꿀잼이었던 거 ㅇㅈ? ㄷㄷ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느바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대박이네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1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1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2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2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2026-06-28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짝 놀랐다 ㅠㅠ 벤 스토크스 은퇴라니 믿기지가 않네. 2019년 월드컵 결승전 진짜 개지렸는데 그때 임팩트가 너무 커서 더 아쉬운 듯.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나도 어제 그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유로에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축구 많이 살려놨다고 생각했는데...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네.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케인이 없어도 된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케인이 있었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성적이었을 수도 있음. 그냥 흥민이가 폼이 올라온 시기랑 케인 나간 시기랑 겹쳐서 그렇게 보이는 거지. 그래도 둘이 있을 때 파력이 미치긴 했잖아.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1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18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