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
2026-06-26 21:13
10,19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
어제 뉴스 보는데 리브스 레이커스랑 4년 2800억 계약 임박이라더라. 와 진짜 이게 비드래프트 선수의 성공 신화인가 싶으면서도, 솔직히 이 정도 몸값이 맞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레이커스가 진짜 미쳤나 아님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있는 건가? 진짜 예측 불가다 ㄷㄷ 이번 시즌 리브스 활약 어떨 거 같음?
-
[자유게시판] 트럼프 생일 UFC 관람 ㅋㅋㅋ 이거 뭐냐 진짜?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월드컵 여파인가?1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우승? 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ㄷㄷ1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2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2026-06-28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2026-06-27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미친 대박인데 ㅋㅋㅋㅋ 은퇴하고 나서도 꾸준히 운동한다더니 진짜였네. 페더급 폼 미쳤을 때 은퇴해서 ㄹㅇ 아쉬웠는데 다시 볼 수 있는거임? 개쩐다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브릿지스 영입은 좀 오바 같은데? 아무리 좋아도 듀란트 부커 공 몰빵 팀에서 얼마나 시너지가 날지 모르겠음. 게다가 수비는 좋지만 공격에서 기복이 좀 있어서 과연 이게 신의 한수일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함.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미쳤지 ㅋㅋㅋㅋ 나 진짜 티비 앞에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다저스 잡는 거 보고 눈을 비볐네. 송성문 쐐기타는 진짜 영웅 그 자체였다.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송성문 쐐기타 지리긴 했는데 역대급은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요즘 샌디 상승세는 ㄹㅇ이긴 함. 작년에 롯데한테 질질 끌려다니던 거 생각하면 격세지감이다 ㅋㅋㅋㅋ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신선하던데? 옛날처럼 딱딱하게 굴기만 하는 것보다 저렇게 인간적인 모습 보여주는 게 더 좋음. 어차피 취미생활인데 백악관에서 본다고 뭐가 그렇게 문제인가 싶다 ㅋㅋㅋ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진짜 대단하다. 예전에 내가 고교야구 보러 갔을 때 직관했는데 그때 홈런 치는 거 보고 기립박수쳤잖아. 그 파워는 진짜 전국구 탑이었음. KBO 오면 프로에서도 바로 통할 거 같은데 당장 신인왕 노려볼만할 듯?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 국대 우측 걱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워커 트리피어에 라이트백으로 사카도 보고 아놀드도 있는데? 클럽이야 뭐... 맨유 우측은 진짜 답 없긴 한데 국대랑 엮는 건 좀 과한듯. 투헬도 맨유 오면 선수진 싹 갈아엎으려고 하겠지.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불스 최근 몇 년간 삽질한 건 맞는데 그렇다고 갑자기 돈 많은 구단주 온다고 바로 우승 전력 되겠냐? 선수단 물갈이도 하루아침에 되는 것도 아니고. 이현중 선수도 미국에서 계속 도전하는 건 응원하지만 불스가 당장 로스터 자리 만들어줄 팀은 아닐 것 같은데. 일단 지분 인수 오피셜부터 봐야지.8시간 24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