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2026-05-25 09:12
10,6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봄? 난 솔직히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보면서 ㄹㅇ 팝콘 각 제대로 잡았는데, 결과 보고 좀 현타 옴 ㅋㅋㅋ 아니 토트넘은 감독만 세 번 바꾸고 개판 오분 전이었는데, 에버튼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대매? 그것도 2년 연속 17위 수모라는데, 이 정도면 그냥 생존왕 타이틀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욕은 오지게 먹어도 꾸역꾸역 살아남는 거 보면 신기할 따름임. 손흥민도 떠났다는 소식 들었는데, 없는 와중에 잔류 시킨 거 보면 대단하긴 하네.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SSG 경기 우천 취소 각인가 ㄷㄷ 비 예보 실화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KBO 난세의 시대 아니냐? ㅋㅋㅋ ㄹㅇ 혼돈 그 자체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는데 오타니 형은 아빠 됨 ㄷㄷ 오늘 하이라이트 토크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나도 보면서 좀 쎄하긴 했음 ㅋㅋㅋ 막판에 갤러리들 너무 심하더라 진짜. 클락 멘탈은 인정하는데 그래도 뭔가 개운치 않은 우승이었다고 봄. 다음 메이저 때 또 이러면 진짜 실력 의심할 듯.3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마카체프가 바로 오케이 한 이유가 토푸리아가 라이트급으로 올라오는 조건 걸었대요 ㅋㅋㅋ 솔직히 그 체급에서 토푸리아는 힘들어 보임. 근데 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은 진짜 개꿀잼 각인데? 할로웨이가 때랑은 완전 다른 괴물이라 맥그리거가 이기기 쉽지 않을 듯.36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김지우가 두산 가겠냐? ㅋㅋㅋ 다른 팀에서 더 좋은 조건 내밀면 바로 거기로 갈 걸? 벌써부터 김지우 영입전 뜨겠네. 두산 팬들 행복회로 그만 돌려라 ㅋㅋㅋ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ㅠㅠ 나도 오늘 보면서 티비 끄고 싶었다.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는 바라지도 않음. 그냥 90분 내내 좀 뛰는 시늉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1회 4홈런은 옛날 해태 타이거즈 시절에나 보던 기록 아니냐? 진짜 무슨 만화야구 같아서 웃기네. 그래도 저렇게 화끈하게 이기면 직관 간 팬들은 진짜 신났겠다.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엘지 경기 보고 지렸잖아 ㅋㅋㅋ 솔직히 1회에 그렇게 터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ㅋㅋㅋ 오늘 두산 또 잡고 기세 이어가면 진짜 올해 우승각 제대로 잡는 거 아니냐?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엥 클락 우승했다고? 난 솔직히 이번엔 다른 선수 예상했었는데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 지난번에 우승하고 기세 좋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연달아 먹을 줄이야. 진짜 골프는 모르는 일이야.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어제 5홈런 치고 오늘 또 이러면 이건 데이터고 나발이고 그냥 물들어올 때 노 젓는 거지 ㅋㅋㅋ 염감탱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겠네 아주.14시간 9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