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토트넘 이번 시즌 진짜 역대급 엠바라쓰 아니냐? ㅋㅋㅋ
2026-05-25 09:23
10,29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팀 토트넘 이번 시즌 진짜 역대급 엠바라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스퍼스 생존 축하 파티는 한다는데, 시즌 내내 엠바라쓰였다는 헤드라인 보니까 할 말이 없네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고생한 건 알겠는데, 팀 전체 경기력 보면 감독부터 선수단까지 이번 시즌 진짜 역대급으로 암담했던 거 같음. 다음 시즌은 좀 달라지려나? 하... 진짜 한숨만 나온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맥길로이 진짜 아쉽긴 한데 클락 집중력 미쳤더라. 멘탈리티가 진짜 월클 수준인듯 ㄷㄷ 솔직히 이번 대회 꿀잼이었음.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마두에케 요즘 진짜 미치긴 했지. 특히 드리블이랑 돌파는 ㄹㅇ 탑급 된 것 같음. 근데 아직 결정력이랑 판단 미스는 좀 있어서 꾸준함은 더 지켜봐야 할듯? 그래도 이대로만 커주면 국대 주전 씹가능일듯 ㄷㄷ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위긴스가 에이스롤은 좀 오바 아니냐? 가끔 터지는 건 맞는데 기복도 너무 심하고 뇌절하는 거 한두 번 봄? 픽 한 장이면 잘 보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팀 리빌딩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요즘 폼 물 올랐지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특히 뱅가드 에이스 이번 시즌 오더콜이랑 브리핑 지리더라. 괜히 에이스가 아님.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오늘 경기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예전 LG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ㅋㅋ 특히 문보경 요즘 물 올랐던데 타격폼도 좋고 진짜 잠실 홈런 타자가 될 줄이야.5시간 12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