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2026-05-25 13:08
9,77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딸 200승 기념 오늘 경기 예측 함 해봄 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는 거 있음? 난 아무래도 어제 류현진 형님이 한미 통산 200승 찍어버리면서 야구판 분위기 확 달아오른 거 같아서 오늘 경기들도 좀 더 불붙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ㅋㅋㅋ 특히 요즘 순위 경쟁도 장난 아니라서 한 경기 한 경기가 피 말리는데, 오늘 누가 웃을지 존나 궁금하네. 류현진 형님 200승도 쩔지만 2500탈삼진도 눈앞이라니 진짜 레전드 맞지 않냐? ㄷㄷ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어제 류현 형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음. 솔직히 한화 복귀하고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이 없잖아 있었잖아? 구속도 예전 같지 않고, '아 이제 은퇴할 때 됐나' 이런 생각 솔직히 나만 한 거 아니지? ㅋㅋㅋ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더라. 경기 운영 능력이며 위기 관리 능력이며, 진짜 한화 투수진에 류현진이 있다는 것 자체가 든든한 국밥 한 그릇 먹는 기분임. 어제 던지는 거 보면서 '와 이걸 또 해내네' 싶더라니까. 2500탈삼진까지 달성하면 진짜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투수가 될 거임.
근데 이런 대기록이 나온 다음 날 경기는 왠지 모르게 좀 더 드라마틱하게 흘러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음. 선수들도 어제 류현진 형님 경기 보면서 자극받고 더 열심히 하려는 그런 심리가 있지 않을까? 특히 요즘 선두 경쟁도 미쳤잖아. 어제 뉴스를 보니까 KBO '기록·순위 경쟁' 격돌하면서 선두 경쟁도 요동친다고 하던데, 오늘 경기는 진짜 한 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것 같음. 특정 팀이 치고 나가려 하면 다른 이 발목 잡고, ㄹㅇ 꿀잼임.
특히 내가 주목하는 건 키움이랑 엘지 경기임. 키움이 요즘 생각보다 잘 버텨주고 있어서 놀랐다 솔직히. 이정후 나갔을 때 다들 꼴찌 예약이라고 했잖아? 근데 의외로 젊은 선수들이 터져주면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거 같음. 엘지는 뭐 워낙 강팀이니까 말할 것도 없고. 이 두 팀 경기는 진짜 난타전 갈 확률이 높다고 본다. 키움 투수진이 엘지 타선을 얼마나 막아내느냐가 관건일 듯.
그리고 또 다른 이슈는 울산 아시아쿼터 규정 예외 요구 건인데, 이건 좀 복잡하다. 10개 구단이 부정적이라는 게 대부분의 의견이라는 건데, 뭐 솔직히 자기 팀만 유리하게 하려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형평성이 중요하잖아 야구판은. 만약 이게 통과되면 나비효과처럼 다른 팀들도 규정 바꿔달라고 할 거고, 결국 리그 전체가 혼란스러워질 수도 있다고 본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KBO 전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봄.
어제 보니까 3년 전에 KBO 떠났 37세 외야수가 중국 진출 소감 밝히면서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지만..." 이랬다던데, 진짜 야구 선수들 삶은 녹록지 않은 것 같음. 류현진 형님처럼 레전드가 되는 선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선수들은 끊임없이 자기 자신과 싸우면서 버텨내야 하잖아. 오늘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다들 자기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필드에서 뛰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까 뭔가 더 찡하네.
그래서 결론은 오늘 경기는 진짜 한 경기 한 경기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는 거임 ㅋㅋㅋ 류현진 형님 대기록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에서 터질 또 다른 드라마를 기대해본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어떤 선수를 가장 주목하고 있음? 댓글로 의견 좀 공유해주라.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15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37분전
-
[자유게시판] 음 백악관에서 경기라... 물론 신기하긴 한데, 격투기가 너무 주류로 편입되는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다. 원래 언더독 감성으로 보는 맛도 있었는데 말야. 너무 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아닌가 싶음.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9시간 23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