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2026-05-25 17:55
9,62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MLB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다는 소식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이게 현실이냐? 고교생 신분으로 바로 MLB 직행이라니, 진짜 재능충은 다르긴 다르네. 요즘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소식도 슬슬 들려오고 있는데, 이런 거 보면 진짜 한국 야구의 미래는 밝다고 해야 할까? 괜히 국뽕이 차오르면서 심장이 웅장해진다 ㄷㄷ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 ㄷㄷ 윔블던 우승하고도 경기력 기복 미쳤네 ㅋㅋㅋㅋ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방한 실화냐 ㄷㄷ K리그랑 붙는 거 개 기대됨 ㄹㅇ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KBO 온다는데 두산 개이득 보는 거 아님? ㄷㄷ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팀도 살라처럼 막판 드라마 한번 찍어주면 안되냐 ㅠㅠ1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교체 ㄷㄷ 홍명보 해명까지 나왔네 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토트넘 경기력 심상치 않은데 이거 심각한 거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하퍼 미쳤지 진짜 ㅋㅋㅋ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소름 돋았다. 특히 3루타 칠 때 진짜 작정하고 달리는 거 보고 역시 GOAT는 다르구나 싶더라. 이 기세면 MVP는 무조건이고 월시 우승까지 노려볼만 함 ㄹㅇ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팩트임 ㅠㅠ 초반에 타격감 미쳤을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메이저리그 타격왕도 노려볼 만 하겠다 싶었거든. 근데 부상이 너무 아쉽다 진짜. 부상만 아니었으면 어찌 됐을지 궁금하네.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작년에 그 역전 경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그 때도 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터져가지고 막 환호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함. 역시 KBO는 심장 건강에 안 좋은 듯 ㅋㅋㅋ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거 보고 소름 돋았다 ㅋㅋ 이정도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넘사벽 된 거 아니냐? 겜돌이 취급받던 시절 생각하면 진짜 격세지감임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백악관 UFC 소식은 못 들었는데 진짜였음? ㄷㄷㄷ 근데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예전부터 레전드였잖아 ㅋㅋㅋ 예전에 국회의사당에서 경기하고 싶다고 했을 때도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1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그 경기 못 봤는데 개아쉽네 ㅠㅠ 살라 세레머니 직관했으면 ㄹㅇ 뽕 제대로였겠네. 다른 경기는 솔직히 살라 경기만큼 임팩트 있는 건 없었음. 그나저나 월드컵 빨리 보고 싶다 ㅋㅋㅋ1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쫌 ㅋㅋㅋ 솔직히 염감님 작두 탔다는건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분석하고 이터 쌓은게 있으니까 이런 결과도 나오는거지 ㅋㅋㅋ 어제 경기는 진짜 레전드긴 했다 인정 ㅋㅋ 오늘 분위기 이어가서 연승 가자 제발!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번 롤드컵은 역대급이었음 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징동이 너무 강해서 솔직히 포기하고 있었는데 티원이 진짜 해내더라 ㄷㄷㄷ 페이커는 진짜 신임 신 ㅠㅠㅠ14시간 58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