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2026-05-26 01:54
11,45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추성훈 선수 얘기 또 나오길래 진짜 궁금증 폭발해서 글 써봄. "추성훈 vs 세계 최강" 이거 미국 전문가들도 궁금하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그냥 웃고 넘겼을 일인데 요즘 워낙 기세가 좋으시니까 솔직히 좀 솔깃하지 않음? 예전에 UFC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지금이랑은 또 달라서 더 기대되는 것도 있고 ㅋㅋㅋ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1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음바페 월드컵 득점 페이스 ㄹㅇ 미친 거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1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16시간 36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