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2026-05-26 10:02
10,23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EPL 경기, 강등전이랑 브페 어시 기대하는 사람 나뿐임?? ㅋㅋ
형들 오늘 밤 경기 라인업 다 봤음? 저는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림. 특히 EPL은 이제 막바지라 강등 전쟁부터 순위 경쟁까지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살얼음판이네요. 다들 오늘 뭐 볼 건지 미리 정해놨어요? 저는 벌써부터 설레서 출근해서 일도 손에 안 잡히는 중 ㅋㅋㅋ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솔직히 오늘 가장 기대되는 건 아무래도 강등권 싸움 아니겠음? 헐시티가 10년 만에 EPL 승격했다는 소식 어제 봤는데, 강등권에 있는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진짜 피 말릴 듯. 저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또 강팀이 강등되는 건 좀 아쉽긴 함. 특히 웨스트햄은 최근에 경기력 좀 올라오는 것 같았는데, 막판에 이렇게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진짜 축구는 끝까지 봐야 아는 것 같음. 누가 살아남을지 예측하는 재미가 쏠쏠할 듯 ㄷㄷ
그리고 또 하나 기대되는 건 맨유 브루노 페르난데스 어시스트 기록임. 어제 경기에서 앙리랑 더 브라위너 넘어서 단일 시즌 최다 어시스트 21개 찍었다는 뉴스 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ㄷㄷㄷ 개인적으로 더 브라위너 어시스트 기록 깨는 건 진짜 힘들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봤는데 브페가 이걸 해내네. 맨유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아도 브페는 진짜 꾸준하게 자기 역할 이상을 해주는 것 같아서 대단함.
이번 시즌 초반에 맨유 경기력 솔직히 좀 불안해서 페르난데스도 같이 묻히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많았잖아요. 근데 역시 클라스는 영원한 듯.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팀의 공격을 거의 혼자서 이끄는 수준이니까. 이 정도면 맨유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게 하나도 아깝지 않음. 앙리나 더 브라위너는 진짜 레전드 중에 레전드인데, 그 이름을 넘어서다니 정말 놀라움.
보통 이런 기록은 공격수가 득점왕 경쟁할 때 많이 나오는데, 미드필더가 이렇게 어시스트 기록을 세우는 건 진짜 쉽지 않거든요. 그것도 단일 시즌에 21개라니 ㄷㄷ. 이 정도면 올 시즌 EPL 최고의 미드필더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맨유 팬들은 브페 보면서 진짜 행복할 듯. 우리는 맨날 우리 팀 욕만 하다가 끝나는 거 같은데 ㅠ
물론 팀 성적이야 맨유 팬들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개인 퍼포먼스만 놓고 보면 페르난데스는 진짜 역대급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 경기에서도 또 어시스트 추가할 수 있을지 궁금함. 뭔가 한두 개 더 기록해서 자기 기록 더 늘려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옴. 맨유 경기는 브페 어시스트 보는 맛으로 봐야 할 듯.
암튼 형들은 오늘 밤 경기 뭐뭐 볼 예정임? 저는 강등권 팀들 경기 돌려보다가 맨유 경기 봐야 할 것 같은데, 혹시 또 다른 빅매치나 꿀잼 경기 추천해 줄 만한 거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고 ㅋㅋ 오늘 밤 다 같이 치킨 뜯으면서 축구나 실컷 보자!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1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솔직히 말도 안 됨. 이게 되는 팀이었나 싶더라니까? 이러면 올해 우승은 진짜 LG가 할 수도 있겠다 싶은데? 작년에 너무 아쉬웠는데 올해는 다르네 확실히.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진짜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여도 링크 뜬거 자체가 대박이네 ㅋㅋㅋ 아직 설레발은 이르지만 국대 수비라인업 탄탄해지는거 보면 흐뭇하다 진짜 ㅋㅋㅋ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밀워키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리겠네. 아데토쿤보 없으면 이제 동부는 그냥 시망인데. 근데 솔직히 밀워키에서 우승 한번 했으니 아데토쿤보도 미련 없을 듯. 마이애미에서 우승반지 추가하면 GOAT 소리도 들을 수 있겠지.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그 헤드라인 보고 진짜 벙쪘다 ㅋㅋㅋ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라니 누가 보면 진짜 팀 망치는 줄 알겠네. 아직도 골 엄청 잘 넣는데 뭘 문제라고 하는 건지 모르겠음 ㅠㅠ 나이 먹었다고 너무 과하게 평가절하하는 거 같기도 하고 참 그렇다.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송성문 마이너에서 잘한다고 해도 빅리그에서 뛸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맨날 샌디 마이너 소식만 올라오다가 메이저 대주자 소식 뜨니까 괜히 국뽕 차오른다. 이러다 진짜 대박 치는 거 아님?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투수로는 좀 불안한 감도 있다고 보는? 물론 구위는 넘사벽이지만 이닝 소화나 부상 위험 생각하면 타자에만 집중하는 게 커리어 전체로 보면 더 이득일 수도 있음. 물론 지금도 충분히 대단하긴 함.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스타크래프트 시절에도 전술 분석 프로그램 있었는데 그때랑은 차원이 다르겠네 ㄷㄷ 페이커 오더 분석해서 제우스가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한다면 진짜 신세계일듯. 근데 그럼 너무 로봇처럼 게임하는 거 아님? 변수가 없으면 재미가 좀 반감될 거 같은데.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논란은 개뿔 ㅋㅋㅋㅋㅋ 그냥 두산 투수진이 털린 거. 그 와중에 심판 판정이나 오심 같은 거 있었으면 모를까, 정정당당하게 홈런 친 건데 뭐가 문제임. 우리 팀이 이렇게 터진 게 얼마 만인데! 어제 진짜 뽕맛 제대로였음 ㅋㅋㅋ15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