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2026-05-26 11:30
10,36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미시 오로스키 또 100마일 던짐? 올킬티비 형들 얘 진짜 물건임?
형들 안녕. 오늘 커뮤 들어오자마자 자유게시판 켜봤는데, 또 미시 오로스키 얘기가 솔솔 나오더라구.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얘 또 100마일 찍었다던데, 그것도 무려 57번이나 던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눈을 의심했잖아. 아니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던지지? 이쯤 되면 진짜 얘 뭐 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자꾸 드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미시 오로스키, 밀워키 브루어스 소속인데, 마이너리그에서부터 구위 나는 진짜 끝내준다고 소문이 자자했지. 특히 직구 스피드는 뭐 이미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인데, 그걸 경기 내내 꾸준히 던진다는 게 진짜 미친 거 같아. 보통 투수들 구속은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조금씩 떨어지기 마련인데, 얘는 뭐 그냥 일관적으로 던져버리니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가 ㄹㅇ 빡셀 거 같음.
솔직히 초창기에는 제구 불안 이야기도 좀 있었잖아. 아무리 구속이 빨라도 볼넷 남발하면 답 없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니까. 근데 요즘 보면 제구도 많이 잡혀가는 느낌이야. 물론 아직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겠지만, 100마일을 던지는 투수가 제구까지 된다? 이거는 진짜 판타지지. 메이저리그 데뷔하면 최소 15승은 찍을 수 있는 에이스급 재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봐.
나는 개인적으로 얘 투구폼도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함. 와인드업부터 릴리스까지 되게 역동적이고 파워풀한데, 그 과정에서 나오는 엄청난 힘이 다 구속으로 이어지는 것 같아. 보통 어깨나 팔꿈치에 무리가 갈 수 있는 폼인데, 지금까지 큰 부상 없이 꾸준히 던지는 거 보면 관리도 잘 되고 있는 듯. 괜히 구단에서 얘를 애지중지하는 게 아니겠지.
물론 아직 마이너리그고, 메이저리그는 또 다른 세계인 건 맞음. 하지만 현재까지 보여준 포텐셜만 보면 진짜 기대가 안 될 수가 없잖아. 괜히 MLB 파이프라인에서 탑 랭킹에 오르는 게 아니지. 이번 시즌에 콜업될 수도 있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던데, 만약 올라오면 진짜 꼭 라이브로 보고 싶다. 메이저리그 타자들을 상대로도 100마일 직구가 얼마나 통할지 궁금하네.
나는 개인적으로 얘의 멘탈도 궁금함. 저렇게 주목받고 압박감 속에서 던지려면 강한 멘탈이 필수인데,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보면 멘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음. 위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기 공을 던지는 걸 보면 진짜 보통내기가 아닌 거지.
형들은 미시 오로스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브루어스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함? 나는 진짜 얘 엄청 기대 중인데, 다들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얘는 진짜 김민재 후계자 각 아님? ㄷㄷ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LCK 우승 확률, AI 분석 데이터 ㄹㅇ 신뢰도 높음? ㄷㄷ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 이적 ㄷㄷ... 이 정도면 인정이지?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e스포츠 기사들 보는데 왤케 갑분싸임?ㅋㅋ 구로구 왤케 열일함 ㄷㄷ1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12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마라 ㅋㅋㅋ 작년에도 다저스 초반에 엄청 나가다 막판에 삐끗한 적 있잖음? 물론 올해는 오타니가 있어서 다르긴 하겠지만,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그래도 50승은 진짜 대단하긴 하다 ㄷㄷ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진짜 지리는데? 동부 컨퍼런스 완전 헬게이트 열리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야니스 혼자 밀워키에서 고군분투 하는 거 좀 안타까웠는데, 마이애미 가서 버틀러랑 같이 뛰면 우승각 날카로워질 듯 ㄷㄷㄷ5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많고 주급 비싼 건 둘째치고, 호날두가 있으면 감독이 전술 짜기가 너무 힘들 거임. 호날두 중심으로 짜야 하는데 그렇게 하면 다른 선수들 불만 터지고 팀 분위기 망치는 경우가 많았잖아. 예전처럼 무조건 호날두한테 몰빵하는 시대는 지나서 그런 거 같음.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구로구에서 e스포츠 슈퍼컵을? ㄷㄷㄷ 예상치 못한 소식이네. 이거 진짜 젊은 층 표심 잡으려는 큰 그림인 듯. 근데 막상 구로구에 e스포츠 경기장 같은 인프라가 제대로 있나 모르겠다.6시간 23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