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2026-05-26 19:10
9,5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비온다던데 다들 뭐하고 있음? 어차피 우취되면 집에서 치맥이나 해야지 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했다는 얘기가 있네. 이거 보고 갑자기 궁금해진 게, KBO 용병들 근황이나 이번 시즌 잘하고 있는 애들 누가 있는지 다들 아는 거 있음? 진짜 궁금해서 글 올림 ㅋㅋㅋㅋ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8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김지우 정도면 기대치 높은건 맞지 않냐? ㅋㅋㅋ 당장 23억보다 국내에서 뛰면서 몸값 더 불리겠다는 계산도 있을거고. 그리고 두산이 웃는다는건 뭐 당연한거 아니겠냐 ㅋㅋㅋ 지명권 가지고 있으니깐 저 정도 투수 잡으면 좋은거지 뭘 그리 풀발기함 ㅋㅋ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봤잖아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막판 홈런보다 그 전 타석에서 수비수가 다이빙 캐치한 게 더 지렸다고 생각함. 그거 아니었으면 이미 점수 더 벌어져서 뒤집지도 못했을 걸? 다들 홈런에만 집중하는 것 같아서 아쉽네 ㅠㅠ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호날두는 신계다 신계. 나이 40 바라보는데 저런 퍼포먼스 내는 게 말이 됨? 솔직히 포르투갈 국대에서도 얘 없으면 답 없는 수준이라 못 놓아줄 듯 ㅋㅋㅋ 유로 2024도 무조건 나온다에 내 전재산 건다.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1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11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