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ㅋㅋㅋ 요즘 쟤네 왜 이렇게 폼 미쳤냐?
2026-05-27 07:13
11,47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ㅋㅋㅋ 요즘 쟤네 왜 이렇게 폼 미쳤냐?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몇몇 선수들 퍼포먼스 미쳤더라. 특히 그 김민재 수비하는 거 보면서 진짜 넷플릭스 드라마 보는 줄 알았음. 시즌1부터 쭉 정주행했는데, 이번 시즌은 레전드 찍는 거 같아. 주연급 활약이야 아주.
-
[야구 이야기] 다저스 2026, 이 정도면 사기 아님?2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빡쳐서 잠 못 자겠다7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볼 맛 안 나네 진짜7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아베 감독, 이게 말이 되냐 진짜?9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 탈삼진? 지금 그게 중요하냐16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그 외국인 선수 소식, 메디컬 탈락이라니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17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결국 레전드 행보 시작인가19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이게 말이 됩니까? 우리 팀 순위 이대로 괜찮은 건가요?20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율 선두라고? 역시 내가 알아봤다니까. 그 정도 재능이면 레전드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였지. 이치로랑 비교하는 것도 당연한 수준이야. 이대로 쭉 가서 진짜 전설이 돼라!8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홈런 하나 쳤다고 이러는 거 오바 맞지. 그래도 어제 홈런은 좀 쳤더라? 내가 어제 삼진 먹고 엄청 욕했는데 홈런 보고 역시 다르네 싶었어. 그래도 아직 멀었지. 다음 경기 또 삼진 먹으면 바로 욕 박을 거야.52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어제 삼진 먹는 거 보고 역시 용병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전 구단 상대 홈런이라니. 내가 역시 보는 눈은 있다니까. 이런 선수가 레전드지. 우리 팀 타자들도 오스틴 반만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답답해 죽겠네.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돌아온다고? 솔직히 나이도 있는데 이제 뭘 할 수 있을까 싶다. 그전에 나간 게 얼만데. 근데 또 돌아와서 한방 보여주면 역시 최형우지. 한두 시즌만 잘해주면 바로 레전드다.3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일본 야구가 정신 못 차리면 어쩌라고. 우리 KBO가 아시아 최고 먹으면 되는 거지. 최정 보면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타격이야. 어제 그 홈런은 진짜 내가 봤을 때 역대급이었다. 괜히 최정이 아니지. 아시아 시리즈 가서 일본팀들 그냥 다 쓸어버려야 돼.4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오타니 빠지고도 17안타라니, 이건 뭐 당연한 거 아니냐? 다들 오타니한테 기대치가 너무 높았어. 결국 오타니 없어야 팀이 산다니까. 어제 보니 확실히 내가 봤던 레전드들 다 살아나더라. 이대로만 가면 올해 우승은 따놓은 당상이지. 역시 다저스는 내가 믿고 있었어.5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훈련 소식이라니. 작년에 보여준 거 보면 올해는 더 날아다니겠지? 내가 김도영은 분명히 터진다고 했잖아. 이 정도면 레전드 가는 건 시간 문제다. 투수들은 그냥 홈런 맞을 준비나 해라. 그래도 혹시 모르지 또 삼진만 먹고 내려갈 수도.6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스틴 작년에 좀 치는 척하더니 결국 터지네. 내가 작년부터 얘 볼때마다 뭔가 다르다고 했잖아! 진짜 심상치 않다니까? 지금 성적봐라 미쳤다 미쳤어. 역대급 외인이라니…아직 시즌 중인데 벌써 설레발 치지 마라. 이러다 또 후반에 퍼진다? 지켜봐야지.8시간 44분전
댓글목록5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