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라인업 떴냐? 백악관 UFC 썰 실화임? ㄷㄷ
2026-05-27 13:23
10,91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라인업 떴냐? 백악관 UFC 썰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뜬 거 있나? 어제부터 여기저기 검색해 보는데 아직 정확히 나온 게 없어서 답답하네. 특히 축구는 이번 주에 중요 매치 많아서 미리 좀 보고 싶거든. 혹시 믿을 만한 정보 뜨면 바로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예상 선발 라인업이나 관전 포인트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해 보자. 아 그리고 야구는 최근에 좀 아쉽긴 한데, 오늘 경기에서 설욕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투수 로테이션 궁금하고 말이야.
근데 다들 백악관 UFC 썰 들었냐? 트럼프가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연다는데 이거 진짜임? 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ㄹㅇ 충격적이던데, 백악관에 UFC 경기장을 짓고 있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야. 아무리 트럼프가 격투기 팬이라지만 백악관에서 UFC라니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진짜 역사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경기장 공사까지 한다는 건 좀 오버 아니냐? 그래도 솔직히 존 존스나 이슬람 마카체프 같은 선수들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진짜 대박일 듯. 어케 될지 궁금하네.
아무튼 오늘 저녁 다들 뭐 볼 건지 정했냐? 나는 일단 축구 먼저 보고 야구는 하이라이트로 볼까 생각 중인데. 아님 백악관 UFC 썰 더 파헤쳐 볼까 ㅋㅋㅋ 진짜 웃기네. 다들 오늘 스포츠 즐겁게 관람하고, 혹시 백악관 UFC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한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은데 진짜라면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네.
형들 그럼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이다.
근데 다들 백악관 UFC 썰 들었냐? 트럼프가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연다는데 이거 진짜임? 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ㄹㅇ 충격적이던데, 백악관에 UFC 경기장을 짓고 있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야. 아무리 트럼프가 격투기 팬이라지만 백악관에서 UFC라니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진짜 역사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경기장 공사까지 한다는 건 좀 오버 아니냐? 그래도 솔직히 존 존스나 이슬람 마카체프 같은 선수들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진짜 대박일 듯. 어케 될지 궁금하네.
아무튼 오늘 저녁 다들 뭐 볼 건지 정했냐? 나는 일단 축구 먼저 보고 야구는 하이라이트로 볼까 생각 중인데. 아님 백악관 UFC 썰 더 파헤쳐 볼까 ㅋㅋㅋ 진짜 웃기네. 다들 오늘 스포츠 즐겁게 관람하고, 혹시 백악관 UFC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한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은데 진짜라면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네.
형들 그럼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이다.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어제 고석현 경기 보셨구나. 막판에 레보스노야니 KO 직전까지 갔다가 살아나는 거 보고 심장 쫄렸잖아요 ㅋㅋㅋ 진짜 팝콘각 제대로였음.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를 수도 있지 않나요? 제임스랑 라이스 부상이라도 스쿼드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ㄷㄷ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는 거 같은데요? 월드컵은 변수가 많아서 쉽게 예측하기 힘들죠.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폼 미친 건 ㅇㅈ이지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걔 아니었으면 후반 내내 질질 끌려가다 비겼을 거 같음. EPL에서도 저 정도로 공격적인 풀백 몇 없을 텐데 진짜 탐나더라.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인터뷰 나도 봤는데 ㅋㅋㅋ 뭔가 씁쓸하면서도 웃겼음. 근데 브런슨은 진짜 매 경기마다 성장하는 게 보여서 응원하게 됨. 오늘 막판 플레이는 진짜 심장 쫄깃했다. 지리더라.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군요 ㅠㅠ 릅신 은퇴하면 진짜 한동안 느바 안 볼 것 같음... 물론 신인들 터지는 거 보는 재미도 있긴 한데 릅신이 워낙 넘사벽이라 비교가 안 되네요. 드래프트 1픽도 듣보라니 ㄷㄷ 올해는 망했나 싶네요.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니까 ㅋㅋㅋ 아침부터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는데 실화더라. 마이애미는 진짜 지미 버틀러 영입으로 한 번 재미 보더니 아데토쿤보까지 데려오네. 이거 파이널 우승은 따 놓은 당상 아니냐 ㄷㄷ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페이커 아리는 국룰이지. 근데 나는 제우스 피오라가 진짜 지리더라. 탑에서 혼자 라인전 이기고 사이드 돌면서 상대 계속 압박하는 게 진짜 미쳤음. 괜히 제우스 제우스 하는 게 아니었어 ㄷㄷ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13시간 42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