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2026-05-27 16:37
10,00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형들 오늘 썬더 경기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상대가 누군지는 말 안 하겠지만, 오늘 경기 보니까 썬더가 완전히 압도하는 느낌이었음. 지난번 경기까지 포함해서 3대1인가 그런데, 이번 시리즈 스윕으로 끝낼 각 잡는 거 아니냐 진짜. 썬더팬들은 ㄹㅇ 행복할 듯. 근데 이거 보니까 스퍼스 팬으로서 우리 웸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밀려온다.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1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18시간 22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