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토트넘 이번에 ㄹㅇ 리셋 하는거임? ㄷㄷ 스퍼스 CEO 발언봤음?
2026-05-27 17:23
9,82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토트넘 이번에 ㄹㅇ 리셋 하는거임? ㄷㄷ 스퍼스 CEO 발언봤음?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토트넘 관련 기사 하나 봤는데, CEO가 '완전한 리셋'이 필요하다고 말했다는 헤드라인이 딱 보이네? 이거 보고 순간 띠용했다 ㅋㅋ 아니 스퍼스 이 양반들 대체 뭔 생각인거지? 매번 말로만 리셋 리셋 하다가 또 어설프게 선수 몇 명 돌려막기 하고 마는 거 아닌가 싶어서 좀 걱정됨. 팬 입장에서는 진짜 제대로 된 리빌딩 좀 보고 싶은데 말이야. 매번 기대했다 실하는 루틴 반복해서 이젠 좀 지쳐.
솔직히 토트넘 지금 상황 보면 완전한 리셋이 필요하다는 말은 공감함. 그동안 팀 분위기나 경기력이나 뭔가 모르게 계속 삐걱거렸잖아. 콘테 감독 때부터 이어진 잡음도 그렇고, 케인 나간 이후로 공격진도 애매하고 수비는 원래부터 불안했고. 근데 '완전한' 리셋이라는 게 과연 어느 정도 수준인지가 궁금함. 스쿼드를 완전히 갈아엎는다는 건지, 아니면 감독이나 코치진에 큰 변화를 준다는 건지.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에서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도 보여주긴 했지만,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이긴 함. 진짜 이 기회에 팀 철학부터 제대로 정립하고 유망주들 적극적으로 키우면서 장기적인 플랜을 짜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챔스권 문턱에서 아쉬운 모습만 보여줄 순 없잖아.
물론 이게 말처럼 쉬운 건 아니겠지만, 이젠 진짜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음. 괜히 어설프게 돈 아낀다고 어중간한 선수들 데려와서 또 몇 년 허송세월 보내지 말고, 이번 기회에 진짜 '큰 그림'을 그렸으면 좋겠다. 리빌딩 과정이 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그래도 팬들은 미래를 보고 응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물론 내 지갑은 힘들겠지만 ㅠ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토트넘 CEO 발언에 대해서 어떻게들 보고 있는지 궁금하다. 진짜 대대적인 개편이 있을 거라고 기대하는지, 아니면 또 말뿐인 리셋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라 ㅋㅋ 아니면 다른 팀들 소식 중에서도 흥미로운 거 있으면 좀 알려주고! 같이 스포츠 이야기 좀 하자고~
솔직히 토트넘 지금 상황 보면 완전한 리셋이 필요하다는 말은 공감함. 그동안 팀 분위기나 경기력이나 뭔가 모르게 계속 삐걱거렸잖아. 콘테 감독 때부터 이어진 잡음도 그렇고, 케인 나간 이후로 공격진도 애매하고 수비는 원래부터 불안했고. 근데 '완전한' 리셋이라는 게 과연 어느 정도 수준인지가 궁금함. 스쿼드를 완전히 갈아엎는다는 건지, 아니면 감독이나 코치진에 큰 변화를 준다는 건지. 포스테코글루 감독 체제에서 조금씩 나아지는 모습도 보여주긴 했지만,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이긴 함. 진짜 이 기회에 팀 철학부터 제대로 정립하고 유망주들 적극적으로 키우면서 장기적인 플랜을 짜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챔스권 문턱에서 아쉬운 모습만 보여줄 순 없잖아.
물론 이게 말처럼 쉬운 건 아니겠지만, 이젠 진짜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음. 괜히 어설프게 돈 아낀다고 어중간한 선수들 데려와서 또 몇 년 허송세월 보내지 말고, 이번 기회에 진짜 '큰 그림'을 그렸으면 좋겠다. 리빌딩 과정이 힘들고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그래도 팬들은 미래를 보고 응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물론 내 지갑은 힘들겠지만 ㅠ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토트넘 CEO 발언에 대해서 어떻게들 보고 있는지 궁금하다. 진짜 대대적인 개편이 있을 거라고 기대하는지, 아니면 또 말뿐인 리셋이 될 거라고 예상하는지 의견 좀 공유해주라 ㅋㅋ 아니면 다른 팀들 소식 중에서도 흥미로운 거 있으면 좀 알려주고! 같이 스포츠 이야기 좀 하자고~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벤치라니, 이럴 거면 대체 왜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냐고!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8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8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10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 그 경기 직관 갔었는데 개빡쳤음 ㅋㅋㅋㅋㅋ 전반 끝나고 나올 말까 고민 겁나 했다. 그래도 막판에 좀 살아나는가 싶더니 결국 지더라 에휴. 홍명보 감독님도 답답했겠지 뭐.43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남아공전이야? 중계권 때문에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다 구독했는데, 이놈의 스포츠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 거야. 이번 달은 진짜 굶어야겠네 ㅠㅠ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KBO 잔류가 말이 됨? 양키스 300만 달러면 눈 뒤집히지. 근데 하현승이 워낙 의리파라 의외의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으 어렵다 어려워.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코치라니! 강원FC 경기 다 챙겨봤는데 이제 팀K리그 경기도 챙겨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통장 바닥나겠네…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이다.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 경기를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 선수들 골 넣는 것도 좋은데 내 통장은 누가 채워주냐고 ㅠㅠ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꼭 봐야지! 근데 이번 경기는 또 어디서 볼 수 있는 거야? 쿠플, 스포티비, 티빙 다 뒤져봐야겠네… ㅠㅠ 내 통장은 이미 황희찬 선수 골 넣기도 전에 텅장인데… 하…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새벽에 EPL 보려고 쿠플 켜다가 또 자동결제된 거 보고 눈물 났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 보려면 이것저것 결제해야 하는데, 이러다 진짜 통장 거덜나겠어요. 그냥 유튜브로 하이라이트만 봐야 하나 이젠 고민이네요.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강원 요즘 너무 잘해서 승격 노려볼만 하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코치로 간다고? ㅠㅠ 이건 좀 타격 클 거 같은데... 감독님 없으면 전술이나 이런거 누가 잡지?6시간 4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