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첼시 이적시장 소식 떴네... 펠릭스 썰 돌더니 에드손은 머선일이고 ㄷㄷ
2026-05-28 03:37
12,2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첼시 이적시장 소식 떴네... 펠릭스 썰 돌더니 에드손은 머선일이고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나는 밤에 축구 보다가 잠깐 눈 붙였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첼시 이적시장 기사 떴길래 깜짝 놀랐네. 원래 펠릭스 이야기가 좀 돌았었는데, 맨유가 에드손 영입에 거의 근접했다는 기사 보니까 뭔가 좀 꼬이는 느낌이 들더라고. 첼시가 페르난데스 이적료로 120m 파운드를 요구한다는데, 이건 뭐 거의 천문학적인 금액 아닌가 싶음. 바르샤도 고든 영입에 나선다는데, 여름 이적시장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부터 후끈하네요 진짜 ㅋㅋㅋ.
솔직히 첼시가 지금 리빌딩 제대로 하려면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페르난데스도 물론 좋은 선수지만 그 정도 이적료면 다른 포지션 보강까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님? 맨유가 에드손 영입하면 중원 싸움 더 치열해질 텐데, 첼시도 뭔가 제대로 된 영입을 해야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펠릭스도 좋지만, 첼시 수비진이나 공격진에 좀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바르샤가 고든 노리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뉴캐슬도 핵심 선수 뺏기면 전력 손실 클 텐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이번 이적시장 진짜 역대급 꿀잼 예상합니다 ㄹㅇ.
그리고 축구 얘기 말고 다른 스포츠도 잠깐 얘기하자면, 어제 IPL 엘리미네이터에서 15살짜리 수리야반시 선수가 또 대활약했다는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15살에 저런 퍼포먼스라니... 우리나라 포츠 유망주들도 저렇게 일찍부터 두각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타고난 재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나 때는 동네에서 공 좀 찬다고 설치던 게 전부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형들 이번 주말에 또 재밌는 경기들 많이 있으니까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이적시장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재밌는 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부탁함! 다들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ㅂㅂ.
솔직히 첼시가 지금 리빌딩 제대로 하려면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페르난데스도 물론 좋은 선수지만 그 정도 이적료면 다른 포지션 보강까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님? 맨유가 에드손 영입하면 중원 싸움 더 치열해질 텐데, 첼시도 뭔가 제대로 된 영입을 해야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펠릭스도 좋지만, 첼시 수비진이나 공격진에 좀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바르샤가 고든 노리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뉴캐슬도 핵심 선수 뺏기면 전력 손실 클 텐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이번 이적시장 진짜 역대급 꿀잼 예상합니다 ㄹㅇ.
그리고 축구 얘기 말고 다른 스포츠도 잠깐 얘기하자면, 어제 IPL 엘리미네이터에서 15살짜리 수리야반시 선수가 또 대활약했다는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15살에 저런 퍼포먼스라니... 우리나라 포츠 유망주들도 저렇게 일찍부터 두각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타고난 재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나 때는 동네에서 공 좀 찬다고 설치던 게 전부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형들 이번 주말에 또 재밌는 경기들 많이 있으니까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이적시장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재밌는 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부탁함! 다들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ㅂㅂ.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9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2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예전에 인터뷰에서 메이저리그 언젠가 꼭 가고 싶다고 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ㅋ 결국 가는 건가 보네. 국대에서 못 보는 건 아쉽지만 진짜 꿈 이뤘으면 좋겠다. 가서도 잘하겠지 ㅠㅠ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2863억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역대급임 이거. 솔직히 저정도까지는 아닌거 같은데 레이커스가 리브스를 진짜 높게 보나봄. 그래도 이번 플옵에서 보여준거 생각하면 아예 이해 못할 수준은 아닌거 같기도 하고...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올리베이라 저번에 게이치 스탠딩에서 그냥 압살한 거 보고 진짜 지리는 줄 알았다. 이번에도 비슷하게 흘러갈 것 같은데? 게이치가 아무리 맷집 좋아도 한계가 있지.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BBC 기사 봤는데, 그냥 다 떠나서 경기장 자체는 진짜 이쁘긴 하더라. 인권 문제고 뭐고 다 빼고 보면 진짜 축구의 본고장 영국에서 부러워할 만큼 돈 때려박아서 만든 건 인정해야 함.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선형 선수 초창기랑 비교하는 거 ㄹㅇ 공감. 저돌적인데 센스 있는 플레이가 진짜 비슷함. 리브스가 슛까지 장착하면 김선형 선수보다 더 큰 선수 될 수도 있을 듯. 레이커스 무조건 잡아야 함.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신인왕은 솔직히 아직 좀 이르지 않나? 지금 너무 잘하고 있는 건 맞는데, 아직 시즌 초반이라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이대로 쭉 가면 진짜 가능성 없는 건 아님 ㅋㅋㅋ 수비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된다.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게이치를?! 저번에 너무 압도적이라 이번에 다시 붙는 건 좀 의외네. 게이치 그때 충격이 엄청 컸을 텐데 재도전이면 진짜 칼 갈고 나올 듯 ㄷㄷ5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