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에데르송 썰 ㄹㅇ임? ㄷㄷ 이적시장 벌써 뜨겁네
2026-05-28 05:57
11,91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에데르송 썰 ㄹㅇ임? ㄷㄷ 이적시장 벌써 뜨겁네
오늘 아침에 맨유가 에데르송 영입에 38m 파운드 쓴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인가요? 골키퍼 포지션 보강 필요하긴 했는데 에데르송이면 완전 대박이네요. 맨시티 입장에서는 라이벌한테 주전 골키퍼 내주는 건데 가능할지 의문이긴 함. 이번 여름 이적시장 시작부터 심상치 않네 ㅋㅋ 다른 빅클럽들도 오피셜 뜨는거 기대되네요. 이 소식 들은 분들 의견 좀요?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양의지 성적 애매하다는건 좀 에반데 ㅋㅋㅋㅋ 올시즌 wrc+도 150 넘고 ops도 0.9 넘는데 이정도면 리그 최상위급 타자 아니냐. 심지 포수인데 이정도면 그냥 넘사지. 뭘 보고 애매하다는거냐.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너무 심각하게만 보지 말자 ㅋㅋㅋ 어제 경기 보다가 나 혼자 소리 지르고 난리 났는데, 옆에서 와이프가 한심하게 쳐다보더라 ㅠㅠ 그냥 웃어넘기기엔 너무 쓰리다 진짜. 그래도 다음엔 잘 하겠지 뭐...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형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개쩐다 싶었음 ㅋㅋㅋ 스탯만 봐도 이게 신인이 맞나 싶을 정도던데? 국대 차출은 솔직히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듯 ㅠㅠ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보내줄리가...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펀치 궤적 진짜 대박이었음. 레보스노야니도 잘하는 선수인데 압도적으로 이기는 거 보고 지렸다 진짜.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이 정도 대우는 받을 만하다고 봄. 클러치 때 강심장 오졌고, 르브론이랑 합도 진짜 좋았잖아. 근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라니, 레이커스 진짜 큰 그림 그리는 것 같음. ㄷㄷ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나도 브라운 트레이드 썰 보면서 속상함. 브라운이 좀 기복이 있긴 해도, 터질 땐 진짜 무섭잖아. 그리고 릅택동 시즌에 보스턴 팬들이 브라운한테 기대 많이 했었는데... 그때 생각하면 라운이 팀에 얼마나 애착 있는지 알 수 있음. 그냥 찌라시이길 바랄 뿐이다 진짜.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 정도 성장하는 거 보면 진짜 레이커스 스카우터들 일 잘하는 듯. 다른 팀이었으면 벌써 고액 계약으로 채갔을 텐데 레이커스가 잘 잡았다고 본다. 이번 시즌 기대해도 되겠냐 ㄷㄷ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워싱턴 프런트 제정신인가 싶음 ㅋㅋㅋ 디반사가 아무리 득점왕이라지만 1픽은 진짜 선 넘었지. 당장 터질 포텐셜도 아니고 팀의 미래를 걸 만한 자원은 절대 아니라고 보는데. 이거 워싱턴 드래프트 망했다고 벌써부터 소문 다 났음 ㅋㅋㅋㅋ7시간 18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