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2026-05-28 08:14
11,64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간다고? ㅋㅋㅋㅋ 님들 진짜 정신 나갔음? ㄷㄷ
어제 뉴욕 닉스가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발라버리고 53년 만에 NBA 우승을 노린다는 기사 봤냐? 댓글 보니까 닉스팬들 벌써 김칫국 오지게 마시던데, 솔직히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 도전이라니까 뭔가 대단해 보이지? 근데 현실적으로 지금 닉스 전력으로 우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함? 솔직히 동부 컨퍼런스만 해도 보스턴이랑 밀워키 있는데, 이 팀들 뚫는 게 쉬워 보임? 닉스가 이번 시즌 잘한 건 인정하는데, 우승은 진짜 다른 레벨의 이야기라고 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클리블랜드가 4연패 당한 건 충격이긴 한데, 사실 클블은 원래 플옵 약체 느낌 좀 있었잖아. 그리고 닉스가 클블 잡았다고 바로 우승 전력으로 떡상하는 건 아니지 않나? 솔직히 브런슨이 미쳐 날뛰는 건 인정하는데, 한 명이 캐리하는 데는 한계가 명확함. 보스턴은 테이텀이랑 브라운이 버티고 있고, 밀워키는 야니스 괴물인데… 닉스 주전들 보면 과연 그 정도 파괴력이 있나? 내가 볼 땐 닉스 선수들이 경험도 부족하고, 중요한 순간에 멘탈 나가는 경우도 많아서 쉽게 우승할 거라고는 생각 안 함.
그리고 보스턴 마줄라 감독이 38세로 올해의 감독상 받았다는 기사도 같이 봤는데, 진짜 감독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결국 선수들의 경험과 팀워크가 우승을 결정한다고 보거든. 닉스가 올해 잘하고 있는 건 맞지만, 우승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기엔 아직 좀 부족해 보이는 게 내 개인적인 의견임. 53년 만의 우승 도전은 스토리는 좋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다고 생각함.
그래서 말인데, 진짜 님들은 닉스가 우승할 수 있다고 봄? 아니면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임?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닉스가 우승하면 내가 손에 장 지진다 ㄹㅇ. 다른 팀 팬들도 좀 현실적으로 생각 좀 하자 ㅋㅋㅋㅋㅋ 너무 오버하는 것 같아서 한마디 남겨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2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2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2026-06-25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