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인 윤준호 최강야구 출신인데 KBO리그 적응 ㄷㄷ
2026-05-29 08:08
12,7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인 윤준호 최강야구 출신인데 KBO리그 적응 ㄷㄷ
어제 뉴스 보는데 류현인, 윤준호 선수 얘기 나오더라. 최강야구에서 엄청 활약했던 선수들인데 KBO리그 와서도 이렇게 잘하는 거 보면 진짜 실력은 다르긴 한가 봐. 특히 류현인 선수는 타격폼도 안정적이고 수비도 좋던데, 왠지 더 성장할 거 같음. 최강야구 출신 선수들 보면 괜히 더 응원하게 되는 건 나뿐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1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026-06-26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잘 생각해봐요. 맨시티가 괜히 저렇게 지를 리가 없잖아요. 분명 구단 내부에서 엄청난 분석 끝에 영입하는 거겠지. 괜히 펩 떠난 맨시티가 아니라고요.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크리켓 얘기 나와서 말인데 혹시 잉글랜드 축구 이적시장 소식은 더 아는 거 있음? 첼시가 이번 여름에 또 돈 지른던데 누구 노리는지 궁금하네. 크리켓처럼 축구도 좀 시원한 소식 있었으면 좋겠다.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벤투 감독님이 지금까지 보여준 게 있잖아요? 월드컵 앞두고 계속 고집 피우는 것처럼 보여도 뭔가 큰 그림이 있을 수도 있죠. 지금은 좀 답답해도 나중에 보면 다 이유가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함. 너 비난만 하지 말고 좀 더 지켜보는 게 어떨까요?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음... 근데 나는 드발리쉬빌리가 이긴 게 아주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토푸리아가 막판에 좀 때리긴 했어도 전체적인 유효타나 컨트롤은 드발리쉬빌리가 가져간 부분도 있어서. 솔직히 라운드별로 따지면 드발리쉬빌리가 더 잘한 운드도 분명 있었다고 봄. ㅋㅋㅋ 근데 전 챔피언까지 언급할 정도면 확실히 논란이긴 하네 ㅋㅋㅋ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신임 ㅋㅋㅋㅋ 작년에 MVP 받는 거 보면서도 경이로웠는데, 투표 결과 보니까 그냥 압도적이더라. 이러다가 은퇴하면 등번호 영구결번 되는 거 아니냐 ㄷㄷ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아침부터 그 소식 듣고 짜증났음 ㅠㅠ 그래도 푸식이 나름 고군분투한 건 보였는데 막판 집중력 개아쉽더라. 국대 경기력 자체를 좀 끌어올려야 할 듯.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은 솔직히 어렵지 않을까요? 지금 잘하긴 하는데 아직 다른 팀에도 괴물들이 많아서 ㅋㅋㅋ 그래도 지금처럼 꾸준히 치고 나가면 개인 커리어 하이는 찍을 수 있을 것 같음. 화이팅!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미들급 진짜 꿀잼이지 ㅋㅋㅋ 고석현 경기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해짐. 토푸리아 칭찬하는 거 보니까 괜히 더 기대되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생각보다 타격도 쎄서 조심해야 할 거야.10시간 54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