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2026-05-29 21:44
11,8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허인서 10호포 쳤다고 실력 논란 끝난 거임? ㅋㅋㅋ 솔직히 아직 멀었잖아? ㄷㄷ
야 솔직히 다들 오늘 허인서 10호포 기사 보고 혹시나 해서 들어왔을 것 같음 ㅋㅋㅋ 허인서가 드디어 두 자릿수 홈런 쳤다고 난리인데, 이거 가지고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하는 애들은 진짜 야구 볼 줄 모르는 거 아니냐? 내 기준에선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임. 그냥 한두 경기 터진 걸로 착각하는 거지 뭐.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솔직히 말해서 허인서가 그동안 보여준 퍼포먼스를 보면 10호포가 터진 게 오히려 신기할 정도였음. 타율은 여전히 바닥 기고 있고, 중요할 때 병살 치는 건 또 어떻고? 득점권에서 맥 끊는 건 거의 예술 수준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오늘 홈런 하나 쳤다고 그동안의 모든 단점이 다 상쇄되는 줄 아는 건가? 나만 그렇게 생각함?
물론 시즌 초반에 워낙 부진해서 팬들 속 터지게 한 거 생각하면 10호포가 나름의 반등 신호탄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 근데 그게 전부면 곤란하다 이거임. 아직도 출루율은 아쉬움이 너무 크고, 선구안도 갈 길이 멀어 보임. 솔직히 한화 팬 입장에서 봐도 답답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님.
다른 팀 용병이나 주전 선수들 보면 홈런 10개는 그냥 기본 중에 기본이잖아? 솔직히 허인서가 지금 당장 팀의 중심 타자로 활약한다고 보기도 어렵고. 이번 10호포가 단순히 운이 좋았거나 상대 투수 실투를 놓치지 않은 정도일 수도 있다는 거지. 물론 노력이야 했겠지만, 이 한 방으로 모든 걸 덮을 수는 없다고 봄.
솔직히 나는 이번 홈런보다도 이후의 경기력에 더 관심이 많음. 이 기세를 이어가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느냐가 핵심 아님? 지금까지는 좋은 경기 다음엔 귀신같이 부진하는 패턴이 너무 많아서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거든. 이번에도 반짝하고 말까 봐 솔직히 걱정이 앞선다.
그리고 팀 전체적인 분위기도 봐야 함. 한화가 지금 마냥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허인서 한 명이 터진다고 해서 팀 성적이 확 올라갈 정도는 아니잖아? 다른 선수들도 분발해야 하고, 팀 전체적으로 수비나 주루 플레이도 더 다듬어야 할 부분이 많음. 허인서만 잘한다고 될 일이 아니라는 거지.
개인적으로는 허인서가 10호포를 치긴 했어도, 아직은 지켜봐야 할 선수가 맞다고 봄. 이 한 방으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외치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닐까? 님들은 이번 허인서 10호포 가지고 어떻게 생각함? 진짜 실력 논란 종결이라고 봐도 되는 거임? ㄷㄷㄷ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8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8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8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레이커스 우승하고 싶어서 제대로 질렀구만. 근데 리브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보면 또 아예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프런트가 비싸도 쓸만하다고 판단했나 보지 뭐.18초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은 쿠팡플레이로 보나요 스포티비인가요? 아 진짜 돌겠네. 또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죠? 이번 달 스포츠 중계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었는데... 챔스 결승까지 다 보려면 제 통장 남아나질 않겠네요.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저도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혼났네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스포티비 결제 안 할 걸 그랬나… 흑흑. 한 달에 구독료가 몇 개인지, 치킨이 몇 마리인지 계산하면 눈물만 나네요.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해도 문제네… 중계권 때문에 또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이적하면 어디서 볼 수 있으려나? 또 새로운 플랫폼 구독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린다.2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웹툰까지 나오면 또 어디서 구독하라고 할지 벌써부터 무섭네요. 라리가 중계 보려고 또 돈 나갈 생각에 심장이 쫄깃한데, 웹툰까지 결제하라고 하면 저 진짜 파산합니다. 지금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인데, 웹툰은 돈으로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진짜… 맨시티 또 우승이냐. 이거 보려고 매년 비싼 구독료 냈는데 결국 보던 걸 또 보네. 돈 아깝다 진짜…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4시간 49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