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2026-05-30 00:51
15,1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혜성 또 메이저리그 콜업이라는데 이거 진짜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깜놀함 ㅋㅋㅋ 김혜성 또 MLB 콜업됐다는 기사 떴던데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2할 타율인데도 꾸준히 부상자 빈자리 메우면서 올라가는 거 보면 진짜 뭔가 있긴 있는 거 같음. 뭐랄까... 근성의 아이콘? 아니면 그냥 운이 좋은 건가 ㅋ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 정도면 진짜 메이저리그에서 자리 잡는다는 표현 써도 되는 거 아니냐고.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솔직히 타율만 보면 좀 아쉽긴 한데, 그도 MLB 구단에서 계속 부를 정도면 수비나 주루 같은 다른 부분에서 확실히 매력이 있다는 거겠지? 특히 유틸리티 플레이어로서의 가치가 엄청 높은 거 같음. 어떤 포지션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주니까 감독 입장에서는 진짜 든든할 듯. 어제 김도영 유격수 성공하면 몸값 75억이다 이런 기사도 봤는데, 김혜성도 이렇게 계속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이름 올리면 몸값 엄청 뛰지 않을까 싶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든다 ㄹㅇ.
근데 한편으로는 고우석 선수 얘기가 또 생각남. 얀센 부상인데도 콜업 무산됐다고 하던데, 왜 김혜성은 계속 기회를 받고 고우석은 못 받을까? 아무래도 포지션 차이도 있겠지만, 팀 내에서의 필요성이나 구단의 평가가 많이 다른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샐러리캡 재추진 얘기까지 나오는 마당이라 구단들도 선수 뽑을 때 더 신중하겠지만, 그래도 뭔가 좀 아쉬운 건 사실인 듯. 고우석 선수도 언제쯤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설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ㅠ
다들 김혜성 선 행보 어떻게 보고 있음? 계속 기회를 받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그리고 이 기세면 언제쯤 메이저리그 주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까? 또 고우석 선수는 언제쯤 콜업될지 다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내 생각엔 김혜성 선수는 진짜 근성 하나로 버티는 것 같음.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026-06-26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소식 나도 봤음 ㅋㅋ 근데 12월은 너무 빠른 거 아니냐? 부상 회복 제대로 안 되면 또 다칠 수도 있는데 ㅠㅠ 솔직히 탑랭커랑 붙어서 이기는 거 보고 싶긴 한데, 본인이 괜찮다고 판단했으니 복귀하는 거겠지 뭐. 상대는 아직 얘기 없는 거 같고. 난 차라리 한 칸 아래 애랑 붙어서 화끈하게 이기는 거 보고 싶다.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하현승 미쳤네 ㄷㄷ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다.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바로 가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썩을 수도 있는데, KBO에서 실력 확실히 키우고 가는 전략일 수도 있음. 그럼 나중에 포스팅으로 돈 더 크게 벌 수도 있지 않겠냐?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직 좀 더 봐야함. 물론 구속은 엄청나지만 제구가 좀 불안해서 볼넷도 많고 그랬잖아? 그래도 이 정도 포텐이면 잘 다듬으면 진짜 에이스 될 듯. 계속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3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누구였더라? MLB 오퍼 받고도 KBO 남았던 선수 있지 않았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암튼 하현승 대단하긴 하다. KBO에서 잘해서 나중에 꼭 MLB 가는 모습 보고 싶네!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버페이 맞는 거 같음 ㄷㄷ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다른 FA 데려올 돈으로 리브스 잡는다고? 좀 더 지켜봐야 할듯. 이정도면 레이커스 제대로 배팅한 거라 결과에 따라 평가 갈릴 듯.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4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