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2026-05-30 07:14
14,61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현진 올킬은 언제쯤 가능하냐…
넷플릭스 삼체 소설 원작 드라마가 글로벌 톱10이라는데, 류현진은 이번 주도 영 아니더라. 김하성도 요즘은 좀 아쉬운데, 우리 코리안리거들 소식에 일희일비하는 거 나뿐이냐? 언제쯤 시원하게 올킬하는 경기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도 응원은 계속한다.
-
[축구 이야기] 아니 새벽에 이강인이 아틀레티코를 간다고?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6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이렇게까지 시끄러울 일인가 싶네1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모욕감? 에휴...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축협 이번에도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책임 전가하네 ㅡㅡ2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2026-06-26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구보 소식 보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혼자 조용히 경기 봐야지.3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세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소식 보니까 잠이 확 깨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잘했다 싶다.5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강인 얘기 나오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해트트릭 얘기 나오니깐 류현진 생각나네.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새벽 3시 넘었네.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는데. 축구는 다 챙겨보지 뭐.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비니시우스 진짜 찢었다...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2026년 브라질 우승 노리는 거 쌉인정. 네이마르도 물론 잘하지만 세대교체는 어쩔 수 없지.4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이적설 기사도 뜨고 바쁘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벌써 맥주 한 캔 땄다.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맞다 비니시우스... 나도 보면서 진짜 감탄했잖아. 벌써 저 정도면 2026년엔 대체 어디까지 갈까 싶더라. 브라질은 진짜... 끝이 없는 것 같아.7시간 21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