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경질ㄷㄷ 리버풀 이번 시즌 진짜 개판이었네 ㅋㅋㅋ
2026-05-31 01:03
15,3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경질ㄷㄷ 리버풀 이번 시즌 진짜 개판이었네 ㅋㅋㅋ
형들 안녕. 어제오늘 경기 결과 보면서 다들 한숨 쉬거나 환호하거나 했을 텐데, 난 요즘 축구 소식 볼 때마다 좀 착잡하네. 특히 리버풀 소식 들으면서 이번 시즌 대체 뭐였나 싶어. 슬롯 감독이 경질됐다는 뉴스 보고 진짜 헛웃음만 나왔다. 올 시즌 진짜 역대급으로 이상한 팀이었던 것 같아.
솔직히 클롭 나가고 슬롯이 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이 좀 되긴 했었잖아?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경질될 은 몰랐다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정도의 팀이 이렇게까지 흔들리는 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음.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갈수록 경기력은 엉망이고 선수들은 부상에 시달리고, 전술은 답이 없었잖아. 보면서도 와 이게 그 리버풀이 맞나 싶었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게, 중원 싸움에서 매번 밀리는 거. 예전 같으면 밀너나 헨더슨 같은 선수들이 허리 꽉 잡아줬는데, 이번 시즌은 뭐랄까... 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 공격은 살라나 누녜스가 가끔 한 방 터뜨려주는데, 수비가 너무 불안했어. 반 다이크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나왔고, 로버트슨이나 아놀드도 번뜩이는 모습이 많이 줄었지. 물론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도 있겠지만,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음.
그리고 FA컵이랑 리그컵에서도 너무 아쉬웠잖아. 우승컵 하나라도 들고 시즌 마무리했으면 좀 달랐을까? 항상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거의 다 밀리는 그림이었고, 약팀 상대로도 의외의 졸전을 펼칠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혈압 오르더라 ㅋㅋㅋ. 맨유전인가? 그때도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어이없게 비기거나 졌던 기억이 많아서 더 아쉽다.
이번 시즌 보면서 진짜 팀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다. 클롭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 후폭풍이 이렇게 클 줄이야. 선수들도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고, 지쳐 보이고. 팬들 입장에서는 매주 희망 고문 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물론 축구라는 게 항상 이길 수만은 없지만, 리버풀이라는 이름값에 비해 너무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던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듯.
이번 슬롯 경질 뉴스 보면서 진짜 한숨 쉬었다. 후임 감독으로 이라올라 감독 얘기도 나오던데, 과연 리버풀을 다시 예전의 강팀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물론 감독 교체가 만능 열쇠는 아니겠지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건 분명해. 다음 시즌에는 좀 달라진 리버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형들은 리버풀 이번 시즌 어떻게 봤어? 슬롯 경질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좀 더 기회를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감독으로는 누가 제일 적합하다고 봄? 궁금하네 ㅋㅋㅋ
솔직히 클롭 나가고 슬롯이 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이 좀 되긴 했었잖아?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경질될 은 몰랐다 진짜. 프리미어리그에서 리버풀 정도의 팀이 이렇게까지 흔들리는 건 진짜 오랜만인 것 같음.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갈수록 경기력은 엉망이고 선수들은 부상에 시달리고, 전술은 답이 없었잖아. 보면서도 와 이게 그 리버풀이 맞나 싶었다니까.
특히 기억나는 게, 중원 싸움에서 매번 밀리는 거. 예전 같으면 밀너나 헨더슨 같은 선수들이 허리 꽉 잡아줬는데, 이번 시즌은 뭐랄까... 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제 역할을 못하는 느낌? 공격은 살라나 누녜스가 가끔 한 방 터뜨려주는데, 수비가 너무 불안했어. 반 다이크도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나왔고, 로버트슨이나 아놀드도 번뜩이는 모습이 많이 줄었지. 물론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도 있겠지만,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음.
그리고 FA컵이랑 리그컵에서도 너무 아쉬웠잖아. 우승컵 하나라도 들고 시즌 마무리했으면 좀 달랐을까? 항상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 특히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거의 다 밀리는 그림이었고, 약팀 상대로도 의외의 졸전을 펼칠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혈압 오르더라 ㅋㅋㅋ. 맨유전인가? 그때도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어이없게 비기거나 졌던 기억이 많아서 더 아쉽다.
이번 시즌 보면서 진짜 팀 분위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꼈다. 클롭이 나가는 건 어쩔 수 없었겠지만, 그 후폭풍이 이렇게 클 줄이야. 선수들도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고, 지쳐 보이고. 팬들 입장에서는 매주 희망 고문 당하는 기분이었다고. 물론 축구라는 게 항상 이길 수만은 없지만, 리버풀이라는 이름값에 비해 너무 실망스러운 시즌이었던 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인 듯.
이번 슬롯 경질 뉴스 보면서 진짜 한숨 쉬었다. 후임 감독으로 이라올라 감독 얘기도 나오던데, 과연 리버풀을 다시 예전의 강팀으로 되돌릴 수 있을까? 물론 감독 교체가 만능 열쇠는 아니겠지만, 변화가 필요한 시점인 건 분명해. 다음 시즌에는 좀 달라진 리버풀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진짜.
형들은 리버풀 이번 시즌 어떻게 봤어? 슬롯 경질이 잘한 결정이라고 생각함? 아니면 좀 더 기회를 줬어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감독으로는 누가 제일 적합하다고 봄?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샌디 킹동문 오늘 쐐기타 지렸다 ㅋㅋ 역대급인듯?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김하성 잠잠해도 MLB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카와무라 NBA 못 갈 것 같은데 나만 이 생각함?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1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20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형들 혹시 하현승 선수 최근 타격 영상 본 사람 있음? 부산고 경기 라이브로 봤는데 파워는 여전하더라. 고교 레벨에서 저런 스윙 나오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임. KBO 오면 잠실 홈런은 그냥 넘길 듯 ㅋㅋㅋ54분전
-
[자유게시판] 난 광주 드립이 왜 지겹다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ㅋㅋ 젠지 챌린저스 시절부터 응하던 팬들은 광주 DRX랑 젠지 경기 보면서 드립 치는 거 재밌었는데. 이번에 젠지가 롤드컵 우승하면 진짜 광주 팬들 신나겠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 게 더 신기한데? 나 같으면 그냥 집에서 편하게 봤을 듯 ㅋㅋ 근데 어제 경기 중에 마지막에 버저비터처럼 끝난 경기 있지 않았냐? 그거 ㄹㅇ 지리더라. 다시 봐도 소름 돋을 듯.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그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성 같긴 해도, 요즘 아르헨티나 스쿼드 보면 마냥 틀린 말은 아닌 거 같음. 훌리안 알바레스나 엔소 페르난데스 같은 애들이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수도 있어. 일단 지켜보자고.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딱 그 생각함. 케인 있을 땐 그래도 케인이 먼저였다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손흥민 원맨쇼 보는 거 같음. 캡틴 달고 책임감도 더 생기고 에이스롤 제대로 하는 듯. 골도 골인데 연계나 수비가담까지 너무 완벽해 ㄷㄷ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면서 옛날 박지성 시절 생각났음. 그때도 박지성 없으면 경기력 확 떨어지는 거 보고 답답했는데, 지금도 똑같잖아. 언제쯤 팀 전체가 고르게 잘하는 날이 올까 싶다 ㅠㅠ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ㄷㄷ 결국 클라크도 사임했네. 월드컵 예선 때 진짜 아쉽게 떨어졌던 거 생각하면 납득은 간다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치고는 선방한 거 아니었나?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다.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경기 중간에 껐음 ㅋㅋㅋㅋㅋ 너무 빡쳐서 더 이상 못 보겠더라. 파이널은 무슨 플옵도 못 갈 각인데 이대로 가면 진짜 암울하다. 매년 반복되는 레퍼토리 지겹다 진짜.8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