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하현승 KBO 잔류 실화냐? KBO 낭만 미쳤네 ㅋㅋ
2026-05-31 05:11
14,74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하현승 KBO 잔류 실화냐? KBO 낭만 미쳤네 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났던데 하현승 선수 결국 KBO 잔류 확정했네요. 와 양키스 34억 베팅 거절하고 한국 남은 거 진짜 실화입니까? 고교 특급이니 전체 1순위니 해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베팅 뿌리치기 쉽지 않았을 텐데, KBO에서 잘하는 형들 보고 희망 가졌다니 낭만 미쳤습니다 진짜. 요즘 돈 많이 줘서 해외 가는 게 당연한 분위기였는데, 이런 결정을 보니까 또 야구 보는 맛 나네요. 물론 미국 가서 성공하는 것도 멋있지만, 한국에서 먼저 최고가 되겠다는 마인드가 너무 멋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결정으로 KBO 전체 1순위는 거의 확정된 거 같고, 벌써부터 어느 팀 갈지 관심 쏠리던데. 개인적으로는 하현승 선수가 와서 투수난에 시달리는 팀에 가면 진짜 그림이 이쁠 거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롯데 같은 팀에 가서 에이스로 성장하면 진짜 부산 팬들 난리 나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속도 빠르고 제구도 좋아서 KBO 오면 바로 1군에서 통할 거라는 얘기가 많던데, 당장 올해 신인 드래프트부터 불꽃 튀겠네요.
이런 대어급 신인이 국내에 남는다는 건 KBO 리그 자체에도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해요. 젊은 선수들이 KBO에서 성공하고 나중에 더 큰 무대로 가는 그림이 진짜 멋있지 않겠습니까. 야구 참 묘하다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인 듯. KBO 역사 쓸 준비 완료된 거 같은데, 과연 어떤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현승 선수 성공적인 KBO 커리어 시작하길 응원합니다!
솔직히 이번 결정으로 KBO 전체 1순위는 거의 확정된 거 같고, 벌써부터 어느 팀 갈지 관심 쏠리던데. 개인적으로는 하현승 선수가 와서 투수난에 시달리는 팀에 가면 진짜 그림이 이쁠 거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롯데 같은 팀에 가서 에이스로 성장하면 진짜 부산 팬들 난리 나지 않을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속도 빠르고 제구도 좋아서 KBO 오면 바로 1군에서 통할 거라는 얘기가 많던데, 당장 올해 신인 드래프트부터 불꽃 튀겠네요.
이런 대어급 신인이 국내에 남는다는 건 KBO 리그 자체에도 엄청난 호재라고 생각해요. 젊은 선수들이 KBO에서 성공하고 나중에 더 큰 무대로 가는 그림이 진짜 멋있지 않겠습니까. 야구 참 묘하다는 말이 딱 맞는 상황인 듯. KBO 역사 쓸 준비 완료된 거 같은데, 과연 어떤 스토리를 써내려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하현승 선수 성공적인 KBO 커리어 시작하길 응원합니다!
-
[자유게시판] UFC 어제자 서브미션 미쳤던데 ㄷㄷ 역대급 아니냐?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선수 근황 소식 들은 사람 있음? KBO 드래프트 관련 궁금하네 ㄷㄷ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UFC 트럼프 생일 파티 보고 문득 드는 생각인데, 코좀 복귀는 진짜 이제 무리임? ㄷㄷ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케인 없으니 ㄹㅇ 더 잘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2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2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트럼프 경기 보러 온 거 신기하긴 했음. 정치인들 이런 거 잘 안 보러 오지 않나? 근데 그 굴욕적인 서브미션은 진짜 명장면이었음. 난 그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ㅋㅋㅋㅋ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어제 닉스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침대에서 방방 뛰었잖아. OG 그 블락은 진짜 소름 돋았음 역대급 장면 인정이다 ㄹㅇ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옹 역시 상남자였네. 근데 솔직히 UFC 백악관에서 보는 거면 나도 격식이고 뭐고 다 때려치고 보러 갔을 듯. 국무부 평가가 다시 없을 격투쇼였다는 거 보니까 진짜 꿀잼이었나 보다. 어떤 기술이었을지 궁금하네. 혹시 기사 링크 있음?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은 근데 진짜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려주는 게 대단한 것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니지. 클럽에서 국대에서 매번 보여주니 믿을 수밖에 없지 않냐?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어제 보니까 선구안은 괜찮던데? 삼진 몇 번 당하긴 했어도 공 보는 눈은 확실히 다르더라. 곧 터질 수도 있으니까 좀만 더 기다려보자! 임팩트 있는 한 방이 나올 거임 분명.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 서브미션 이름 뭐였지? 찾아봐도 잘 안 나오던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음? 예전에 누가 그거 걸었다가 어깨 나간 적도 있다던데 ㄷㄷ 진짜 위험한 기술이긴 한가봐.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엘리엇 앤더슨 2600억은 진짜 에바 아니냐? 아무리 맨시티 돈이 많아도 그렇지 ㅋㅋㅋㅋ 형네 팀 성적 안 좋은 건 인정. 근데 어제 경기는 진짜 심했어. 솔직히 나도 보면서 답답했음. 우 팀은 아니지만 괜히 내가 다 열 받더라고.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길.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도 좋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마라. 약팀이라고 방심하다가 역습 한 방에 털리는 경우도 많음. 그래도 손흥민이 한 건 해줄 거 같긴 한데, 무조건 이긴다고 단정하긴 좀 그래.12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