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리버풀 떠남? ㄷㄷ 이적썰 진짜였네 ㅠ
2026-05-24 10:07
11,17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리버풀 떠남? ㄷㄷ 이적썰 진짜였네 ㅠ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살라 리버풀 떠난다는 기사 있던데 ㄹㅇ임? 이적설 계속 돌긴 했어도 진짜 현실이 되려나 보네 ㄷㄷ 리버풀 팬들은 진짜 아쉽겠다. 그래도 레전드로 남을듯.
살라 다음 행선지는 어디가 될까? 사우디는 아니겠지?
살라 다음 행선지는 어디가 될까? 사우디는 아니겠지?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1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2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좀 답답하 함. 튀니지 선수 얘기처럼 선수들이 뭔가 폭발할 땐 다 이유가 있는 법임.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님. 감독이랑 선수단 사이에 뭔가 다른 얘기가 오고 가는 거 아님?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ㅁㅊ 닉스가 우승을 하네 ㄷㄷㄷ 진짜 성불했다는 말이 딱 맞네. 강산이 다섯 번 바뀌고도 남은 시간 아니냐 ㅠㅠ 뉴욕 사람들 진짜 어리둥절하면서 좋아 죽겠네 ㅋㅋㅋ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닉스 우승 아직 안 했잖아 ㅋㅋㅋ 어제 뉴스에 그런 거 없었는데? 설마 꿈 꾼 거 아님? ㅋㅋㅋ 희망 회로가 너무 강력하게 돌아간 거 같은데 정신 차려 형. 브런슨이 잘하는 건 인정인데 우승은 아직 멀었어 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개아쉽다 나도 마카체프 토푸리아 존나 기대했는데 결국 무산됐네 ㅠㅠ UFC 진짜 일 안 하는 거 같음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알면서도 맨날 돈 때문에 저러는 거 보면 진짜 짜증난다. 300억은 솔직히 오바긴 함 ㅋㅋㅋ 그래도 마카가 챔피언인데 너무 박하게 준 거 아니냐?8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