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2026-05-25 06:37
10,27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아 형님들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다 됐네요. 다들 오늘 저녁은 뭐 드실지,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밤엔 어떤 경기 보실지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계실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글 끄적여봅니다. 솔직히 평일 저녁엔 축구만한 낙이 없잖아요? 특히 오늘처럼 중요한 경기들이 몰려있을 땐 더더욱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2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1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9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