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라 손흥민 동반 이적설 ㄹㅇ임? ㄷㄷ 한 시대가 끝나는건가 ㅠㅠ
2026-05-25 22:33
9,54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살라 손흥민 동반 이적설 ㄹㅇ임? ㄷㄷ 한 시대가 끝나는건가 ㅠㅠ
형들 오늘 해외축구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살라랑 손흥민 모두 EPL 떠난다는 얘기가 여기저기서 보이던데, 이거 진짜임? 구글 뉴스에서도 그렇고 기사들 헤드라인에 막 뜨더라. 설마 둘이 동시에 떠나는 건 아니겠지? 그동안 새벽잠 줄여가면서 둘 경기 챙겨봤는데, 이적하면 뭔가 엄청 허탈할 것 같음. 괜히 벌써부터 마음이 싱숭생숭하네.
솔직히 살라는 나이가 좀 있어서 언젠가 사우디 그로 갈 거 같긴 했거든. 근데 손흥민은 아직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하고 있고, 토트넘에서도 없어서는 안될 존재잖아. 이번 시즌도 팀이 워낙 구려서 그렇지,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여전히 월클이었는데 말이야. 이 정도면 토트넘이 더 잘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계속 삽질만 하면 진짜 손흥민도 결단 내릴 수도 있겠다 싶어서 불안함. 만약 진짜로 둘 다 이적하게 되면 EPL 보는 재미가 확 줄어들 것 같음.
물론 선수 입장에서는 새로운 도전이거나 더 좋은 조건을 찾아가는 건 당연한 일이긴 하지. 근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쉬움이 너무 커. 손흥민 선수가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가는 게 가장 좋을까? 우승도 노려볼 수 있고,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이었으면 좋겠는데. 뭐 레알이나 바르샤 같은 빅클럽은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고, 맨유나 첼시 같은 팀에서 뛰는 것도 보고 싶긴 함. 혹시 형들은 손흥민 선수 다음 행선지로 어디가 좋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토트넘에 남는 게 베스트고 생각함?
진짜 한 시대가 저물어가는 느낌이라 뭔가 아쉽고 씁쓸하다. 괜히 옛날 경기 영상들 찾아보게 되고 그러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같이 토론해 보자고!
솔직히 살라는 나이가 좀 있어서 언젠가 사우디 그로 갈 거 같긴 했거든. 근데 손흥민은 아직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하고 있고, 토트넘에서도 없어서는 안될 존재잖아. 이번 시즌도 팀이 워낙 구려서 그렇지, 손흥민 개인 퍼포먼스는 여전히 월클이었는데 말이야. 이 정도면 토트넘이 더 잘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계속 삽질만 하면 진짜 손흥민도 결단 내릴 수도 있겠다 싶어서 불안함. 만약 진짜로 둘 다 이적하게 되면 EPL 보는 재미가 확 줄어들 것 같음.
물론 선수 입장에서는 새로운 도전이거나 더 좋은 조건을 찾아가는 건 당연한 일이긴 하지. 근데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아쉬움이 너무 커. 손흥민 선수가 만약 이적한다면 어디로 가는 게 가장 좋을까? 우승도 노려볼 수 있고,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이었으면 좋겠는데. 뭐 레알이나 바르샤 같은 빅클럽은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고, 맨유나 첼시 같은 팀에서 뛰는 것도 보고 싶긴 함. 혹시 형들은 손흥민 선수 다음 행선지로 어디가 좋을 것 같음? 아니면 그냥 토트넘에 남는 게 베스트고 생각함?
진짜 한 시대가 저물어가는 느낌이라 뭔가 아쉽고 씁쓸하다. 괜히 옛날 경기 영상들 찾아보게 되고 그러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같이 토론해 보자고!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1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1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1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막상 가면 또 적응 못해서 죽쓰는 거 아니냐? ㅠㅠ 일본 선수들 유럽 가서 잘하다가도 주전 밀리면 로 망하는 경우 많던데 걱정되네.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강인도 빅리그 간다고 난리쳤었는데 결국 마요르카 갔잖아. 우에다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말고 기다려 보자 ㅋㅋㅋ 일단 오피셜 뜨기 전까진 다 루머일 뿐임.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고민된다 나도. 오타니 기사 나도 봤는데 미쳤더라 솔직히. 근데 이번에 축구 맨유 경기 존나 중요해서 놓치기 아깝지 않냐? ㅠㅠ 결국 돌고 돌아 둘 다 틀어놓고 한쪽 소리 줄일 듯 ㅋㅋㅋ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네 팀은 잘나가는구나 부럽다... 우리팀은 왜 맨날 그 모양인지 모르겠음. 선수들은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감독 전술이 너무 답답함 솔직히 ㅋㅋㅋ 이번 시즌도 맘 비우고 봐야 할듯 흑흑1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16시간 19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