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2026-05-26 04:40
10,83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형들 오늘/어제 경기들 다들 봤냐? 진짜 이번 주말은 역대급이었다고 본다. 특히 EPL 마지막 라운드는 드라마 그 자체였음.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데도 에버턴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다며? 아니 근데 손흥민 살라 둘 다 EPL 떠난다는 거 실화냐… 진짜 한 시대가 저물고 있다는 게 너무 체감되더라. 우리 같은 올드팬들은 이제 뭐 보고 살아야 함? ㅠ 솔직히 흥민이형 없으면 EPL 보는 맛 반로 줄어들 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1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즐라탄 저 형님은 진짜 드립이 생활임 ㅋㅋㅋ 어디 가서 뭘 해도 웃기네. 근데 진짜로 월드컵 골 수는 메시랑 비교하는 건 좀 그렇긴 함. 포지션이 다르자너.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레발은 좀 자제하자 아직 오피셜도 아닌데 ㅋㅋㅋ 소속팀에서 인정했다는 기사는 그냥 언플일 수도 있음. 일단 월드컵에서 보여주는 게 중요하지. 너무 기대하다 실망하지 말고 냉정하게 보자고.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산팬들 좋다고 설레발 치는거 너무 웃기긴 함 ㅋㅋㅋ 솔직히 포텐 터져도 아직 고졸인데 23억 거절한거 나중에 후회할수도 있다고 본다 나는. 국내 잔류면 두산이 아니라 다른 팀도 비벼볼만 한거 아니냐?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늘 경기 지렸지 ㅋㅋㅋ 초반에 진짜 불안했는데 역시 류현진은 류현진이야. 믈브 복귀하고 이렇게 던지는 거 보니까 눈물나더라 ㅠㅠ 올스타 가야지 암!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그래서 더 재밌던데? ㅋㅋㅋ 이미 올라간 팀이 져주거나 힘 빼는 것도 전략이 될 수 있고, 그게 또 다른 팀한테 기회가 되는 거 아니겠음? 변수가 많아서 더 예측 불가하고 짜릿하던데 난.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는 이제 좀 힘들지 않나? 나이도 있고 아무리 잘 던져도 전성기 때처럼 압도적인 모습은 아니잖아. 물론 꾸준함은 인정하는데 올스타는 좀 더 임팩트 있는 선수들이 가야지. 현실적으로 봐야 함.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크 이한범 어릴 때부터 봤는데 진짜 이렇게까지 성장할 줄은 몰랐다 ㅠㅠ 대동초 시절부터 남달랐는데 혹시라도 진짜 EPL 가면 눈물날 듯 ㅋㅋㅋ 제발 잘 됐으면 좋겠다!9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드립 개웃기네 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EPL 가면 보는 재미는 있겠다. 근데 김민재가 넘사벽이라 이한범이 그 정도까지는 아직 아니라고 생각함. 가서 주전 경쟁 빡세게 해야지 성공할 수 있을 듯.9시간 20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