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2026-05-26 19:10
9,58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비온다던데 다들 뭐하고 있음? 어차피 우취되면 집에서 치맥이나 해야지 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했다는 얘기가 있네. 이거 보고 갑자기 궁금해진 게, KBO 용병들 근황이나 이번 시즌 잘하고 있는 애들 누가 있는지 다들 아는 거 있음? 진짜 궁금해서 글 올림 ㅋㅋㅋㅋ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무뇨스 폼 미친 건 ㅇㅈ이지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걔 아니었으면 후반 내내 질질 끌려가다 비겼을 거 같음. EPL에서도 저 정도로 공격적인 풀백 몇 없을 텐데 진짜 탐나더라.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인터뷰 나도 봤는데 ㅋㅋㅋ 뭔가 씁쓸하면서도 웃겼음. 근데 브런슨은 진짜 매 경기마다 성장하는 게 보여서 응원하게 됨. 오늘 막판 플레이는 진짜 심장 쫄깃했다. 지리더라.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군요 ㅠㅠ 릅신 은퇴하면 진짜 한동안 느바 안 볼 것 같음... 물론 신인들 터지는 거 보는 재미도 있긴 한데 릅신이 워낙 넘사벽이라 비교가 안 되네요. 드래프트 1픽도 듣보라니 ㄷㄷ 올해는 망했나 싶네요.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니까 ㅋㅋㅋ 아침부터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는데 실화더라. 마이애미는 진짜 지미 버틀러 영입으로 한 번 재미 보더니 아데토쿤보까지 데려오네. 이거 파이널 우승은 따 놓은 당상 아니냐 ㄷㄷ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페이커 아리는 국룰이지. 근데 나는 제우스 피오라가 진짜 지리더라. 탑에서 혼자 라인전 이기고 사이드 돌면서 상대 계속 압박하는 게 진짜 미쳤음. 괜히 제우스 제우스 하는 게 아니었어 ㄷㄷ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10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