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2026-05-26 19:55
9,70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아스날 우승이니 뭐니 난리던데, 솔직히 이거 때문에 EPL 재미있어진다고 말하는 거 좀 오바 아님? 물론 22년 만에 우승이라 감격스러운 팬들도 있겠지만, 그거 빼고 지금 리그 전체적으로 보면 예전만큼의 막장 드라마틱한 재미는 좀 떨어진 거 같음. 맨시티 독주 체제 굳어지는 느낌도 있고, 상위권 싸움이 너무 몇 팀에 한정되는 거 같아서 뭔가 좀 아쉽달까. 예전에는 진짜 마막 라운드까지 누가 우승할지, 누가 강등될지 모르는 쫄깃함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1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릭 브런슨 저분 진짜 대단하심. 아들 잘 키우는 방법 제대로 아시는 듯 ㄷㄷ NBA에서 저 정도까지 올라온 아들한테 저렇게 말하는 거 쉽지 않을 텐데. 월클 아니라고 하는 게 오히려 동기부여 제대로 줄 것 같음.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맨날 EPL 빅클럽에서 주전이라고 깝치니 국대만 오면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이젠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그냥 그러려니 함 ㅠㅠ 기대 안 하는 게 속 편함.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 보면서 감독이 작전이 좀 아쉬웠음. 특히 몇 번 주루 플레이는 진짜 한숨 나오더라 ㄷㄷ 투수 교체 타밍도 그렇고... 뭔가 뻔히 보이는 수가 너무 많았어.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LG 오늘 미쳤었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 경기였음. 김현수 오스틴 문보경 박동원 타순 진짜 개사기 아니냐?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차 걔 얼마 전에 썸머리그에서 경기하는 거 봤는데 생각보다 움직임 좋던데? 물론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봄. 이번 시즌 위저즈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하다 ㄷㄷ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공감한다 ㅠㅠ 우리팀 풀백들 발도 느리고 크로스도 맨날 이상한데로 날아가고... 무뇨스 같은 애 하나만 있으면 날개 달았을텐데. 제발 여름 이적시장에서 풀백 좀 영입했으면 좋겠다.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했음. 그리고 잉글랜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좀 지쳐 보였던데? 평가전도 아니고 시즌 중이라 그런거지 뭐. 너무 쫄지마라 형들 ㅋㅋ10시간 1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