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라인업 떴냐? 백악관 UFC 썰 실화임? ㄷㄷ
2026-05-27 13:23
10,92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라인업 떴냐? 백악관 UFC 썰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뜬 거 있나? 어제부터 여기저기 검색해 보는데 아직 정확히 나온 게 없어서 답답하네. 특히 축구는 이번 주에 중요 매치 많아서 미리 좀 보고 싶거든. 혹시 믿을 만한 정보 뜨면 바로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예상 선발 라인업이나 관전 포인트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해 보자. 아 그리고 야구는 최근에 좀 아쉽긴 한데, 오늘 경기에서 설욕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투수 로테이션 궁금하고 말이야.
근데 다들 백악관 UFC 썰 들었냐? 트럼프가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연다는데 이거 진짜임? 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ㄹㅇ 충격적이던데, 백악관에 UFC 경기장을 짓고 있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야. 아무리 트럼프가 격투기 팬이라지만 백악관에서 UFC라니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진짜 역사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경기장 공사까지 한다는 건 좀 오버 아니냐? 그래도 솔직히 존 존스나 이슬람 마카체프 같은 선수들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진짜 대박일 듯. 어케 될지 궁금하네.
아무튼 오늘 저녁 다들 뭐 볼 건지 정했냐? 나는 일단 축구 먼저 보고 야구는 하이라이트로 볼까 생각 중인데. 아님 백악관 UFC 썰 더 파헤쳐 볼까 ㅋㅋㅋ 진짜 웃기네. 다들 오늘 스포츠 즐겁게 관람하고, 혹시 백악관 UFC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한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은데 진짜라면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네.
형들 그럼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이다.
근데 다들 백악관 UFC 썰 들었냐? 트럼프가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연다는데 이거 진짜임? 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ㄹㅇ 충격적이던데, 백악관에 UFC 경기장을 짓고 있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야. 아무리 트럼프가 격투기 팬이라지만 백악관에서 UFC라니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진짜 역사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경기장 공사까지 한다는 건 좀 오버 아니냐? 그래도 솔직히 존 존스나 이슬람 마카체프 같은 선수들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진짜 대박일 듯. 어케 될지 궁금하네.
아무튼 오늘 저녁 다들 뭐 볼 건지 정했냐? 나는 일단 축구 먼저 보고 야구는 하이라이트로 볼까 생각 중인데. 아님 백악관 UFC 썰 더 파헤쳐 볼까 ㅋㅋㅋ 진짜 웃기네. 다들 오늘 스포츠 즐겁게 관람하고, 혹시 백악관 UFC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한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은데 진짜라면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네.
형들 그럼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이다.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T1 우승은 좀 힘들지 않냐? 폼이 너무 들쭉날쭉하던데. 물론 LCK가 우승하면 좋긴 하겠는데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만 클 거 같음. 그냥 재밌는 경기 보자는 마음으로 볼란다.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호수비도 그렇고 타격도 그렇고 진짜 매일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보게 된다니까 ㅋㅋㅋ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떠나서 야구 자체를 너무 재밌게 만들어줌. 이대로 쭉 가면 올스타전도 볼 수 있는 거 아님?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비니시우스가 그렇게까지 대단한가? 난 솔직히 좀 거품 끼도 있다고 봄. 물론 잘하긴 하는데 너무 빨아주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 듯 ㅋㅋㅋ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11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