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첼시 이적시장 소식 떴네... 펠릭스 썰 돌더니 에드손은 머선일이고 ㄷㄷ
2026-05-28 03:37
12,22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첼시 이적시장 소식 떴네... 펠릭스 썰 돌더니 에드손은 머선일이고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나는 밤에 축구 보다가 잠깐 눈 붙였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첼시 이적시장 기사 떴길래 깜짝 놀랐네. 원래 펠릭스 이야기가 좀 돌았었는데, 맨유가 에드손 영입에 거의 근접했다는 기사 보니까 뭔가 좀 꼬이는 느낌이 들더라고. 첼시가 페르난데스 이적료로 120m 파운드를 요구한다는데, 이건 뭐 거의 천문학적인 금액 아닌가 싶음. 바르샤도 고든 영입에 나선다는데, 여름 이적시장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부터 후끈하네요 진짜 ㅋㅋㅋ.
솔직히 첼시가 지금 리빌딩 제대로 하려면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페르난데스도 물론 좋은 선수지만 그 정도 이적료면 다른 포지션 보강까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님? 맨유가 에드손 영입하면 중원 싸움 더 치열해질 텐데, 첼시도 뭔가 제대로 된 영입을 해야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펠릭스도 좋지만, 첼시 수비진이나 공격진에 좀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바르샤가 고든 노리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뉴캐슬도 핵심 선수 뺏기면 전력 손실 클 텐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이번 이적시장 진짜 역대급 꿀잼 예상합니다 ㄹㅇ.
그리고 축구 얘기 말고 다른 스포츠도 잠깐 얘기하자면, 어제 IPL 엘리미네이터에서 15살짜리 수리야반시 선수가 또 대활약했다는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15살에 저런 퍼포먼스라니... 우리나라 포츠 유망주들도 저렇게 일찍부터 두각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타고난 재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나 때는 동네에서 공 좀 찬다고 설치던 게 전부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형들 이번 주말에 또 재밌는 경기들 많이 있으니까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이적시장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재밌는 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부탁함! 다들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ㅂㅂ.
솔직히 첼시가 지금 리빌딩 제대로 하려면 큰 그림을 그려야 하는데, 페르난데스도 물론 좋은 선수지만 그 정도 이적료면 다른 포지션 보강까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님? 맨유가 에드손 영입하면 중원 싸움 더 치열해질 텐데, 첼시도 뭔가 제대로 된 영입을 해야 다음 시즌을 기약할 수 있을 것 같음. 개인적으로는 펠릭스도 좋지만, 첼시 수비진이나 공격진에 좀 더 무게감 있는 선수가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바르샤가 고든 노리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뉴캐슬도 핵심 선수 뺏기면 전력 손실 클 텐데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이번 이적시장 진짜 역대급 꿀잼 예상합니다 ㄹㅇ.
그리고 축구 얘기 말고 다른 스포츠도 잠깐 얘기하자면, 어제 IPL 엘리미네이터에서 15살짜리 수리야반시 선수가 또 대활약했다는 소식 보니까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 15살에 저런 퍼포먼스라니... 우리나라 포츠 유망주들도 저렇게 일찍부터 두각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데, 진짜 타고난 재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나 때는 동네에서 공 좀 찬다고 설치던 게 전부였는데 ㅋㅋㅋㅋ.
암튼 형들 이번 주말에 또 재밌는 경기들 많이 있으니까 다들 본방 사수하자고! 이적시장 소식도 계속해서 올라올 텐데, 재밌는 썰 있으면 같이 공유 좀 부탁함! 다들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ㅂㅂ.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이젠 놀랍지도 않다. 맨시티가 맨시티 한거지 뭐. 근데 안데르손 작년에 노팅엄에서 괜찮았다고 해도 맨시티 주전급은 아닐 텐데, 펩이 또 어떤 마법을 부릴지 궁금하긴 하네. 로테이션 자원인가?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헤비급에서도 잘 싸울 거 같긴 한데 좀 웃긴 하네. 원래도 펀치력 좋고 터프한 스타일이었으니 벌크업 제대로 하면 상대들 다 날려버릴 수도 있을 듯? 근데 살 너무 찌면 어깨랑 무릎 다 나가는 거 아닌가 몰라.24분전
-
[자유게시판] 님 근데 김혜성 선수 마이너 아니고 메이저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텍사스에서 뛰고 있는데 ㅠㅠ 오타니 국룰까지는 몰라도 류현진 경기 기대되는 건 맞음! 오늘 제발 무실점 가자.4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선수들도 못 한 건 맞잖아? 감독만 욕먹는 것도 좀 불쌍함. 물론 인터뷰는 아쉽지만 감독도 사람인데 당황할 수도 있지 않나?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돈시티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 지난 시즌에도 미듯이 돈 쓰더니 또 질러버리네.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뭐 맨시티가 또 독식하겠네 ㅠㅠ 다른 팀 팬으로서 진짜 부럽다 저런 구단주.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피셜 떴냐? 2800억 실화냐 ㅋㅋㅋㅋㅋ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렇게 받는 건 처음 보는 듯. 레이커스가 얘를 얼마나 잡고 싶었으면 저렇게 퍼줬을까 싶네.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양의지 잘하는 건 알겠는데 솔직히 너무 압도적이긴 함. 포수 수비가 진짜 중요한 포지션인데 수비 잘하는 포수들도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김태군 수비는 진짜 예술인데 너무 저평가 되는 느낌임.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상남자 인정이지. 저번 경기 진짜 개 지렸는데 이번에도 화끈하게 싸우면 좋겠음. 근데 게이치도 요즘 폼 나쁘지 않아서 복수전 성공할지도 모른다 ㄷㄷ5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