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30승 심판 아들이 이끌었단 소리 들으면 ㄹㅇ 기분 더러울 듯?
2026-05-28 09:55
12,11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LG 30승 심판 아들이 이끌었단 소리 들으면 ㄹㅇ 기분 더러울 듯?
오늘 LG 30승 선착했다고 뉴스 떴던데, 심판 아들이 이끌었단 기사 제목 보고 개빡쳤다. 심판 아들이라고 해서 아버지가 편파 판정이라도 해준 것처럼 들리게 제목 뽑은 거 아니냐? 선수들은 죽어라 뛰는데 뭔 억까임? 솔직히 저런 프레임 씌워지는 순간 선수 본인이나 팀이나 개짜증 날듯 ㅋㅋㅋ
이거 ㄹㅇ 선수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이거 ㄹㅇ 선수한테 너무한 거 아니냐?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7초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10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1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앤더슨 실력은 인정인데 2648억은 좀 오버하는 감이 없잖아 있음. 지난 시즌 막판에 좀 주춤했던 것도 있고. 맨시티가 너무 과감하게 지르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먹튀는 아니겠죠?2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월드컵 진짜 예상 깨는 재미가 있었지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레전드였고 일본도 스페인 독일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ㅋㅋㅋ 괜히 월드컵이 아닌듯 ㄷㄷ4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경기 드디어 하는구나! 요즘 폼 미쳤던데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하진 않지. 그래도 고석현 타격이면 충분히 넘을 수 있을 거 같음 ㅋㅋㅋ 오늘 왠지 시원하게 KO승 각이다.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ㅆㅂ 나는 오늘 야근이라 믈브는 물 건너 갔네 ㅠㅠ 부럽다 형들. 혹시 오늘 볼만한 경기나 하이라이트 있으면 내일 아침에 출근에 볼 수 있게 좀 알려주라.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구나 ㅋㅋㅋㅋ 나도 뉴스 보고 설마 했음. 이참에 한국으로 다 데려오면 안 되나? KBO 리그도 재밌어질 듯 ㅋㅋㅋㅋㅋㅋㅋ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8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